SHINeeテミン/インスタライブ 230404聞き取り③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

 

샤이니 태민 /인스타그램 라이브 230404받아쓰기③

 

 

 

聞き取り、翻訳 RIE

 

네. 제가 너무 제가 하고 싶은 말만 한 거 같은데, 사랑한다고 이렇게 써 주신 분들도 계시고 사실 뭐 이제 해외 팬분들도 많이 계시고 그래서 외국어로 이제 많이 저한테 응원의 메시지 많이 남겨 주시는 것 같은데,그런 분들께 진짜 진심으로 너무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사랑해요.

여러분들 너무 너무 사랑하고 너무 너무 보고 싶었고 그리고 여러분들께 빨리 이렇게 찾아뵙고 싶었어요.

제가 화장도 이렇게 메이크업도 안 하고 사실 좀 부끄럽네요.

하지만 이렇게 좀 이렇게 화장 안 한 메이크업 상태로 있는 게 너무 너무 익숙해져서 버린 제 삶에서 저는 지금 제 모습이 그냥 뭐 그냥 그런데, 사실 생각해 보니까 꾸임없는 제 모습을 보여 드리는 게 또 한 편으로는 부끄럽기도 한 것 같아요.

はい。 私があまりにも私が言いたいことばかり言ったようですが、愛してるとこう書いてくださった方々もいらっしゃるし海外ファンの方々もたくさんおられているので、外国語でたくさん応援のメッセージたくさん残してくださるようですが、そんな方々に本当に心から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みなさんを愛し会いたかったしみなさんに早くお目にかかりたかったです。
メイクもしなくてちょっと恥ずかしいですね。
でもこのように化粧しない状態に慣れてしまってしまった私の人生で私の姿が考えてみると、飾り気のない私の姿をお見せするのが一方では恥ずかしくもあります。

 

제가 여러분들께 너무너무 애교가 많은 태민이었고 사랑스러운 사랑둥이 그런 여러분들께 좀 잔망스러운 부분들을 많이 보여 드렸잖아요?

사실 제가 그렇게 할 수 있는데, 조금 낯가리는 거 같애요.

그래서 저한테 시간을 좀 주시면 좀 제가 이렇게 제 마음을 표현할 시간을 좀만 주시면 제가 아낌없이 여러분들께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되게 뭐랄까? 꿈만 같아요, 지금이.

와..정말 너무 꿈만 같고 그리고 이렇게 제가 인사하러 왔는데,보러 와 주신 분들이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그렇습니다.

사실 제가 팬미팅, 그거를  여러분들께 잘 보여 드리기 위해서는 물론 제가  잘해야 되는 것도 있지만, 이렇게 소통 좀 자주 하면 또 가서 또 잘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가끔 이렇게 놀러 올게요. 인사하러.

私がみなさんにとってとても愛嬌が多いテミンで、愛されっ子そんな多くの人に少しお茶目な部分をたくさんお見せしたじゃないですか?
私がそうすることができますが、少し対面を繕うようです。
だから私に時間をちょっと下さったら私の心を表現する時間を少し与えて下さったら、私が惜しみなく皆さんに表現させていただきます。
実際に何と言うか? 夢のようです、今が。
うわー..本当にとても夢のようで、このように私が挨拶に来ましたが、見に来てくださった方々とても感謝しています。
実は私がファンミーティングをみなさんによくお見せするためにはもちろん私が上手にしなければならないこともありますが、こういうコミュニケーションをしばしばすれば上手くできるのではないかと思って時々遊びに来ます。 あいさつに。

 

정말 너무 꿈만 같고 너무너무 진짜 감회가 정말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너무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 들어요.

전 너무너무 건강하고 잘 지내고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요?

여러분들  그냥 뭐랄까 어떻게 일상을 보냈는지 뭔가 여러분들께서 어떤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지 진짜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뭔가 저한테 달라졌던 그런 시간을 저도 이제 보내면서 뭔가 조금 더 아..보통 이렇게 생활하는 분들도 되게 많았겠구나.

사실 제가 하는 일은 제가 늘 되게 유동적이고 뭔가 늘 조금 색달고 그런 삶을 살아왔는데,제가 가수 생활을 하면서 근데 이번에 제가 또 뭔가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그런 삶을 살면서도 또 되게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 거 같아요.

제 영상 같은 거 많이 찾아 보셨죠?

뭔가 제가 활동했던 그런 순간들 여러분들께서 많이 찾아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보고 싶었던 만큼.

왜냐하면 되게 이게 뭐 뭐랄까 저도 그렇더라구요.

여러분들을 보고 싶은 마음에 모니터도 되게 많이 하게 되고 그리고 모니터도 되게 많이 했고 그러면서 지냈어요.

그리고 틈날 때마다 연습도 계속 하고 그러면서 지내고 있었는데,조금 더 성숙해진 성장한 저의 모습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本当に夢のようで、とても本当の感慨が本当にこれを何と表現すべきか分からないです。
あまりにも過分な愛を受けている感じ?
そんな感じがします。
私はとても健康で過ごしていました。
みなさんも健康でお元気でしたか?
みなさんどのように日常を過ごされていたのかどんな一日一日を過ごしているのか、本当にとても気になりました。
何か私に変わったそんな時間を私も過ごしながら普通こんな風に生活する方も多かっただろうな。
私の仕事はいつも流動的で、何かいつも少し変わったそんな人生を生きてきたのですが、私が歌手生活をしながら、今回規則的な生活をして、そんな人生を生きながらもまた、新しい経験をするようになったと思います。
私の映像のようなものをたくさん探されましたか?
私が活動していたそんな瞬間、みなさんたくさん探されたと思います。
会いたかっただけに。
なぜなら、私もそうでした。
みなさんに会いたい気持ちでモニターも多くしながら過ごしました。
そして、暇を見つけて練習も続けて過ごしていましたが、もう少し成熟した成長した私の姿を期待していただきたいと思います。

 

제가 이렇게 여기서 라이브 하려고 직접 이렇게 집에서 할까 하다가 이렇게 사무실에서 한 게 좀 의미가 있을 거 같애서 제 나름대로 혼자서 이제 정말 시작이구나라는 느낌을 좀  갖고 싶어서 제가 이렇게 연습실에 와서 하고 있어요.

연습실, 연습실입니다.

뭐 다들 아시겠지만,

사실 여기서 제가 연습을 한 영상들을 업로드하거나 그런 적은 없지만, 이제 앞으로 이제 여기서도 연습을 많이 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수고했다고 얘기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고마워..

이제 행복한 일만 남았다고 생각했으면 좋겠고 저도 그럴 거고 정말 앞으로 우리가 만들어나갈 그런 시간들이 너무너무 기대돼요.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았는데, 머릿속이 하애지네.

그리고 제가 그 팬미팅 그 이틀 한다고 그랬잖아요.

근데 이틀을 이틀인데,횟수는 조금 더 많이 할 거 같애요.

그래서 4회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을 너무 많이 보고 싶어서 최대한 많이 많이 오셔서 제 공연 제 팬미팅 와서 저랑 좋은 시간 보내 주세요.

私がこのようにここでライブしようと直接このように自宅でやろうかと思いましたが、こうして事務所でやることがちょっと意味があると思い、自分なりに一人でもう本当に始まりだという感じを少し持ちたいので、私がこうして練習室に来ています。
練習室、練習室です。
みなさんご存知でしょうが、
実はここで私が練習をした映像をアップロードしたりそんなことはありませんが、今後これからここでも練習をたくさんすることになるの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もう幸せなことだけ残ったと思ってほしいと私もそうし、本当にこれから私たちが作っていくそのような時間がとても楽しみです。
そして私がファンミーティングその二日間と言ったでしょう。
ところで回数はもう少しやると思います。
だから4回しようと思います。
みなさんにすごく会いたかったので、できるだけたくさん来て、私の公演で私のファンミーティングに来て、私と一緒に良い時間を過ごしてください。

 

살이 좀 많이 쪘죠?

그래서 사실 셀카 제가 여러분들께 업로드 할 때 이렇게 살 가리려고 막 이렇게 막 많이 했잖아요?

아세요?

제 볼살이 이게 뭐 이제는 젖살이라고도 뭐 표현을 할 수가 없네. 나이가 들어서 

여러분들과 마지막으로 시간을 보냈던  게 제가 29였잖아요?

근데, 제가 31가 됐어요.

하지만, 마음은 아직 정말 10대 20대처럼 뭐랄까 여러분들과 만난 날들은 늘 설레이고 뭐 평생 철이 들지 않는 거 같애요.

그냥 계속 여러분들 앞에서는 그냥 태민이라는 그냥 순수한 그런 아이 자체로 있고 싶어요.

네. 살이 진짜 많이 쪄 가지고 네. 살이 많이 쪘어요.

살이 빼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뭐 걱정은 내가 더 많이 하기는 한데, 네. 그렇습니다.

すごく太ったでしょ?

だから実際に自分撮りをみなさんにアップロードしたときにこのように隠そうとしたじゃないですか?
ご存知ですか?
頬の肉が乳飲み子と表現をすることができないね。 年をとってるから。
みなさんと最後に時間を過ごしたのが29だったでしょう?
でも心はまだ本当に10代と20代のようにみなさんと出会った日々はいつもときめいて、生涯大人にならないようです。
ただずっとみなさんの前ではテミンという純粋なままでいたいです。
はい。 すごく太っています。
ダイエット中なので心配しないでください。
心配は私の方がしてはいるんですが。はい。 はい。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