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ーティスト : BTOB / 비투비
曲 : MOVIE


作詞 : 정일훈, 아이엘(IL), 이민혁, 프니엘
作曲 : 정일훈, 아이엘(IL)
編曲 : 아이엘(IL), 정일훈



ちょうめん だ くれ みどぅるまなん のむ のぷこ
처음엔 다 그래 믿을만한 놈은 없고
初めは皆そう 信じる価値のある奴はいなくて

に よぺ ねが いっきえん のむ あっかぷたご
네 옆에 내가 있기엔 너무 아깝다고
君の隣に俺が居るのはあまりに惜しいって

な ろっとけ まれど のん ぐにゃん いでろ ぱみ せどろく
날 어떻게 말해도 넌 그냥 이대로 밤이 새도록
俺をどう言おうと君はただこのまま夜通し

っくっかじ なわ ちゅるぎみょん どぅぇ Hey DJ
끝까지 나와 즐기면 돼 Hey DJ
最後まで俺と楽しめばいい Hey DJ


よじゃぬん じゃな っけな ちょしめや へ とぅるろ なぬぉそ かじる す のぷする てに Man
여자는 자나 깨나 조심해야 해 둘로 나눠서 가질 순 없을 테니 Man
女性は寝ても起きても注意しなきゃダメ 2つに分けて手に入れられはしないから Man

ぷりや ぷりや ちょしめ おどぅうん ごりえそ なるる ゆほかりょ へど
불이야 불이야 조심해 어두운 거리에서 나를 유혹하려 해도
火事だ 火事だ 注意して 暗い道で俺を誘惑しようとしても

I belong to my lady

ゆも はん ちょがく おるりょ もんぬん Cake ちぇご うぇえ ちゃぷだはん すしごぬん Pass
유머 한 조각 올려 먹는 Cake 최고 외에 잡다한 수식어는 Pass
ユーモア一かけら載せて食べるCake 最高以外の雑多な修飾語はPass

Make history or not のる ひゃんへ そ いっそ All night alright
Make history or not 널 향해 서 있어 All night alright
Make history or not 君に向かって立ってる All night alright


ちょぐ もじろうぉ なる じょむ ぷっちゃばじょ
조금 어지러워 날 좀 붙잡아줘
少し目が眩む 俺を引き留めてくれ

かすむまぬん ったっとぅて なん こじんまるん ちゃる も て
가슴만은 따뜻해 난 거짓말은 잘 못 해
胸だけは暖かい 俺は嘘は上手じゃない

さしるん な まに うぇろうん ごっ かた とぅろじょ
사실은 나 많이 외로운 것 같아 들어줘
実は俺 結構寂しいみたいだ 聞いてくれ

Please don't leave me baby


Love is like a movie もどぅ っぽね
Love is like a movie 모두 뻔해
Love is like a movie 皆分かり切ってる

など くろけ のる さらんはぎる うぉね
나도 그렇게 널 사랑하길 원해
俺もそうやって君を愛したい

ぬる せろぷけ なむじゃだぷけ ね もどぅん ごる かじょど どぅぇ
늘 새롭게 남자답게 내 모든 걸 가져도 돼
いつも新しく 男らしく 俺の全てを手に入れてもいい

ね しがぬん のえげろ ふるろ
내 시간은 너에게로 흘러
俺の時間は君へと流れる


ぬっき じょね なるる ばだじょ
늦기 전에 나를 받아줘
手遅れになる前に俺を受け入れて

に まうめ さんちょ あむぬん でろ
네 마음에 상처 아무는 대로
君の心の傷が癒えたら

I'll be your man ぬぐぼだど
I'll be your man 누구보다도
I'll be your man 誰よりも

ね まじまく さらぎ どぅぇどろく
내 마지막 사랑이 되도록
俺の最後の恋になるよう


Before it's too late girl you better stop fronting

I'm one in a million, limited edition

No kidding you'll be wishing you could be my Mrs.

Sooner or later girl you'll want that position

When I walk up in the club all the girls stare at me

I'm the only thing they see and the guys wish they were me

Cuz I'm fresh and clean from my head to my feet

I'm the definition of the word masterpiece


のん な ふんぶんしきぬんで むぉ いっそ やるてじご ぶんぶん っと いんぬん きぶん
넌 나 흥분시키는데 뭐 있어 야릇해지고 붕붕 떠 있는 기분
君は俺を興奮させるけど何を持ってるの 変になってふわふわ浮いてる気分

くにゃん いぇぎる へど ね くぃが がんじろ
그냥 얘길 해도 내 귀가 간지러
ただ話をしても俺の耳がくすぐったい

ぬが ね あねだ のがち うぃほまん だいのまいとるる しもんな
누가 내 안에다 너같이 위험한 다이너마이트를 심었나
誰が俺の中に君みたいに危険なダイナマイトを植えたんだ

いごん ぽくぱる じくちょね ぽくぷんじょにゃ っくのじぬ にそんぐぁ とじぬん しむじゃぎ Bomb bomb
이건 폭발 직전의 폭풍전야 끊어지는 이성과 터지는 심장이 Bomb bomb
これは爆発直前の嵐の前夜 絶たれる理性と弾ける心臓がBomb bomb

っぽなん えんでぃぐん Bye bye like よねひょんみょん こんじゅわ わんじゃ
뻔한 엔딩은 Bye bye like 연애혁명 공주와 왕자
ありふれたエンディングは Bye bye like 恋愛革命 姫と王子


Love is like a movie もどぅ っぽね
Love is like a movie 모두 뻔해
Love is like a movie 皆分かり切ってる

など くろけ のる さらんはぎる うぉね
나도 그렇게 널 사랑하길 원해
俺もそうやって君を愛したい

ぬる せろぷけ なむじゃだぷけ ね もどぅん ごる かじょど どぅぇ
늘 새롭게 남자답게 내 모든 걸 가져도 돼
いつも新しく 男らしく 俺の全てを手に入れてもいい

ね しがぬん のえげろ ふるろ
내 시간은 너에게로 흘러
俺の時間は君へと流れる


ぬっき じょね なるる ばだじょ
늦기 전에 나를 받아줘
手遅れになる前に俺を受け入れて

に まうめ さんちょ あむぬん でろ
네 마음에 상처 아무는 대로
君の心の傷が癒えたら

I'll be your man ぬぐぼだど
I'll be your man 누구보다도
I'll be your man 誰よりも

ね まじまく さらぎ どぅぇどろく
내 마지막 사랑이 되도록
俺の最後の恋になるよう


うり どぅれ まんなむう のでぃっかじいるっか
우리 둘의 만남은 어디까지일까
俺ら2人の出会いはどこまでだろうか

なん っとっかとぅん しるすぬん たし はじ あな
난 똑같은 실수는 다시 하지 않아
俺は同じ失敗を二度はしない

Move your body right now なる どぅご かじ ま
Move your body right now 날 두고 가지 마
Move your body right now 俺を置いて行かないで

Do it again do it again do it again yeah


Love is like a movie もどぅ っぽね
Love is like a movie 모두 뻔해
Love is like a movie 皆分かり切ってる

など くろけ のる さらんはぎる うぉね
나도 그렇게 널 사랑하길 원해
俺もそうやって君を愛したい

ぬる せろぷけ なむじゃだぷけ ね もどぅん ごる かじょど どぅぇ
늘 새롭게 남자답게 내 모든 걸 가져도 돼
いつも新しく 男らしく 俺の全てを手に入れてもいい

ね しがぬん のえげろ ふるろ
내 시간은 너에게로 흘러
俺の時間は君へと流れる


ぬっき じょね なるる ばだじょ
늦기 전에 나를 받아줘
手遅れになる前に俺を受け入れて

に まうめ さんちょ あむぬん でろ
네 마음에 상처 아무는 대로
君の心の傷が癒えたら

I'll be your man ぬぐぼだど
I'll be your man 누구보다도
I'll be your man 誰よりも

ね まじまく さらぎ どぅぇどろく
내 마지막 사랑이 되도록
俺の最後の恋になる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