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서는 너를 보며  
背を向ける君を見つめながら  

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고  
僕は何も言えなかった  

슬퍼하기엔 짧았던  
悲しむには短すぎた  

나의 해는 저물어 갔네  
僕の太陽は沈んでいった  

지나치는 모진 기억이  
過ぎ去るつらい記憶が  

바람 따라 흩어질 때면  
風に乗って散るときは  

아무 일도 없듯이 보내주려 해  
何事もなかったかのように送り出そうとする  

아픈 맘이 남지 않도록  
傷ついた心が残らないように  

안녕 멀어지는 나의 하루야  
さよなら、遠くなる僕の日々よ  

빛나지 못한 나의 별들아  
輝けなかった僕の星たちよ  

차마 아껴왔던 말 이제서야  
どうしても言えなかった言葉を今、  

잘 지내 인사를 보낼 게  
「元気でね」と告げるよ  

떠나가는 너를 보며  
去っていく君を見つめながら  

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고  
僕は何も言えなかった  

슬퍼하기엔 짧았던  
悲しむには短すぎた  

나의 해는 저물어 갔네  
僕の太陽は沈んでいった  

돌이킬 순 없는 추억이  
取り戻せない思い出が  

바람 따라 흩어질 때면  
風に乗って散るときは  

아무 일도 없듯이 보내주려 해  
何事もなかったかのように送り出そうとする  

아픈 맘이 남지 않도록  
傷ついた心が残らないように  

안녕 멀어지는 나의 하루야  
さよなら、遠くなる僕の日々よ  

빛나지 못한 나의 별들아  
輝けなかった僕の星たちよ  

차마 아껴왔던 말 이제서야  
どうしても言えなかった言葉を今、  

잘 지내 인사를 보낼 게  
「元気でね」と告げるよ  

잘 지내 인사를 보낼 게  
「元気でね」と告げる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