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イ・キム - 聞いてみて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546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作曲 : ロイ・キム

編曲 : ジョン・ジチャン


귀를 기울여 들어봐

(耳を傾けて聞いてみて)

 세상 앞에서 기죽지 말고

(この世の前で気負けしないで)

 고개  들고 말이야

(その顔を少しあげてみて)


많이 힘들었었구나

(すごく大変だったんだね)

모든  버거워도

(全てが手に余っても)

약해 보이기 싫어서

(弱いと思われたくなくて)

말도  하고 말이야

(何も言えずに)


잠깐 쉬어가도   같은데

(少し休んでも良さそうだけど)

제일  맘대로  되는 

(一番思い通りにならないのは)

 맘이고

(僕の気持ちで)


시간은 흘러갈수록

(時間が流れるほどに)

 빨리 흩어져만 가는 

(より早く散らばっていくのは)

무서워서 무서워서

(怖くて 怖くて)

무서워서 그런 거지

(あまりに怖いからなんだよ)


아무리 크게 소리쳐봐도

(どんなに大声で叫んでも)

아무도  들어주질 않고

(誰も君を聞いてくれなくて)

아무것도 너의 맘을

(誰も君の気持ちを)

헤아려주지 못하는

(わかってくれない)

그런 밤에는

(そんな夜には)


내가 너를 품어주기엔

(僕が君を抱きしめるには)

아직은 너무 작고 상처도 많고

(まだあまりに小さくて傷だらけで)

세상을 모르지만 말이야

(世間知らずだけど)


너에게 바라는  없이

(君に願うことはないよ)

내가  노력하고

(僕がもっと努力して)

 많이 배우고

(より多くを学んで)

사랑해  자신 있단 말이야

(愛する自信があるんだよ)


매일매일이 내가 

(毎日が僕の見た)

가장 예쁜 모습이니깐 걱정 

(一番綺麗な姿だから心配しないで)


가만있어도 너란 향기가

(黙っていても君という香りが)

 세상에 짙어져만 가니까

(世界中に濃くなっていくから)

  잡고 눈을 감고

(僕の手を掴んで目を閉じて)

 자면 

(良く寝るだけでいいよ)


아무리 크게 소리쳐봐도

(どんなに大声で叫んでも)

아무도  들어주질 않고

(誰も君を聞いてくれなくて)

아무것도 너의 맘을

(誰も君の気持ちを)

헤아려주지 못하는

(わかってくれない)

그런 밤에는

(そんな夜には)


아무래도 내가 가야 하나 

(どうやら僕は行かないといけないみたいだ)

아무 생각하지 말고 있어 

(何も考えないでみて)

아무 때나 너만 불러주면

(いつでも君が呼んでくれたら)


로이킴 들어봐 가사 번역 한국어 일본어 노래 ロイ・キム 聞いてみて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Roy Kim Hear Me Out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