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ハイ - その一言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179曲目ですラブラブ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괜찮아진다는 건
(平気になるってことは)
흐르는 시간 속에
(流れる時間の中で)
슬픔을 다 맡기고 버티는 거더라
(悲しみをみんな預けて耐えること)

기나긴 시간 곁에서
(長い時間をそばで)
나보다 날 아끼며
(私よりも私を大切にして)
헤매던 마음에 손 내밀어 준 너
(彷徨った心に手を差し伸べてくれたあなた)

두 눈을 보며 건네준 그 한마디가
(両目を見て言ってくれた一言が)
늘 아낌없이 나를 안아주던
(いつも惜しみなく私を抱きしめてくれた)
너의 그 한마디가
(あなたのその一言が)
굳게 닫혀있던 내 마음에 살며시 스며든 거야
(固く閉まってた私の心に少しづつ染み込んできたの)
긴 밤의 끝을 지나
(長い夜の終わりを過ぎて)
내 모든 방황은 결국 널 향한
(私の全ての彷徨いは結局あなたに向かう)
하나의 이유였나 봐
(一つの理由だったのね)

사랑받는다는 건 내 깊은 아픔을
(愛されるってことは私の深い痛みを)
나보다 더 아파해주는 거더라
(私よりも苦しんでくれることなのね)
무너져 내릴 것 같은 밤이 찾아오면 늘
(崩れてしまいそうな夜が訪れたらいつも)
사랑이란 이름으로 날 감싸준 너
(愛という名前で私を包み込んでくれるあなた)

두 눈을 보며 건네준 그 한마디가
(両目を見て言ってくれた一言が)
늘 아낌없이 나를 안아주던
(いつも惜しみなく私を抱きしめてくれた)
너의 그 한마디가
(あなたのその一言が)
굳게 닫혀있던 내 마음에 살며시 스며든 거야
(固く閉まってた私の心に少しづつ染み込んできたの)
긴 밤의 끝을 지나
(長い夜の終わりを過ぎて)
내 모든 방황은 결국 널 향한
(私の全ての彷徨いは結局あなたに向かう)
하나의 이유였나 봐
(一つの理由だったのね)

언제부턴지 알 수는 없지만
(いつからかは分からないけど)
아무 말 없이 내어준 품에
(何も言わずに差し出してくれた胸に)
내 맘이 기대어 쉰 거야
(私の心が寄りかかって休んだの)

수백 번 말해도 모자란 그 한마디를
(数百回言っても足りないその一言を)
온통 밤이었던 내 맘에 불빛을 켜주던 그 한마디를
(すっかり夜だった私の心に灯を付けてくれたその一言を)
이젠 내가 해주려 해 네가 그랬듯이
(今では私が言おうと思うの あなたがしてくれたように)
오래도록 너와 난
(これからもあなたと私は)
우리라는 이름으로 남겠다고 약속할게
(私たちっていう名前で残るって約束するね)

이하이 그 한마디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웝툰 바른연애 길잡이 イ・ハイ 歌詞 歌詞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ウェブトゥーン ウェブ漫画 正しい恋愛ガイド 正しい恋愛の案内人 正しい恋の始めかた Lee Hi Lyrics Kpop xiahfuyuka webtoon OST Romance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