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AN - Christmas Rose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こちらもリクエスト曲です!
リクエス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赤薔薇


(動画お借りしました)

作詞 : OVAN
作曲 : OVAN, VAN.C
編曲 : VAN.C

그대는 나를 원하지 않나요
(君は僕を求めないの?)
그 꽃은 그댈 위해 준비했는데
(その花は君のために準備したのに)
그대는 나를 원하지 않아요
(君は僕を求めてない)
내 손엔 그대 반지가 껴있는데
(僕の手には君の指輪があるのに)
그대는 나를 원하지 않네요
(君は僕を求めてないんだね)
그 끝에 우린 가본적이 없는데
(その果てに僕らは行ったことがないのに)
내 불안을 진정시켜주세요
(僕の不安を鎮静してくれ)
내 불행을 거두어가 주세요
(僕の不幸を閉じ込めてくれ)

난 그대가 떠나고 더 웃을 수 없어진
(君が去ったらこれ以上笑えなくなる)
나를 미워하는 하루를 살아요
(自分を憎む1日を過ごすよ)
난 그대가 던져진 곳에 나를 던져
(僕は君が投げた場所に自分を投げて)
분명 사랑한다 했잖아요
(確かに愛してるって言ったでしょ)
나의 꽃이 돼 줘 그대는 나의 외로움
(僕の花になってくれ 君は僕の寂しさ)
시들지 않는 맘 가져다드릴게요
(枯れない心を持っていくよ)
내 불안은 매번 그대에게로부터
(僕の不安は毎回君によって)
사실은 나도 지쳐가는 것 같아요
(実は僕もくたびれてるようだよ)

그대는 나를 원하지 않나요
(君は僕を求めてないの?)
그 꽃은 그댈 위해 준비했는데
(その花は君のために準備したのに)
그대는 나를 원하지 않아요
(君は僕を求めてない)
내 손엔 그대 반지가 껴있는데
(僕の手には君の指輪があるのに)
그대는 나를 원하지 않네요
(君は僕を求めてないんだね)
그 끝에 우린 가본적이 없는데
(その果てに僕らは行ったことがないのに)
내 불안을 진정시켜주세요
(僕の不安を鎮静してくれ)
내 불행을 거두어가 주세요
(僕の不幸を閉じ込めてくれ)

그댄 나를 불안하게 만들어요
(君は僕を不安にさせる)
그댄 나를 안심하게도 하구요
(君は僕を安心にもさせる)
그댄 나의 일상이 궁금한가요
(君は僕の日常が気になるのかな)
나도 그렇다면 그건 안되는거겠죠
(僕もそうならそれはダメなんだろう)
그댄 나를 불행하게 만들어요
(君は僕を不幸にさせる)
그댄 나를 행복하게도 하구요
(君は僕を幸福にもさせる)
그댄 시든 꽃이 원망 스러웠나요
(君は枯れた花が憎らしいのかな)
그럼 난 그댈위한 노래를 써야겠죠
(そしたら僕は君のために歌を作るよ)

그대여 나를 원하면 안돼요
(あなたは私を求めちゃダメなの)
그 꽃은 금방 시들어버릴텐데
(その花はすぐに枯れちゃうから)
그대여 나를 원하지 말아요
(あなた 私を求めないで)
내 손엔 다른 반지가 껴 있는데
(私の手には他の指輪があるの)
그대여 나를 원하지 마세요
(私を求めないで)
그 끝에 우린 와 버린걸 아는데
(その果てに私たちは来たってこと分かるのに)
그 불안을 품어줄 수 없어요
(その不安を抱きしめられないの)
그 불행을 가져갈 수 없어요
(その不幸を持っていけないわ)

그대는 그저 나의 불안을 가득 안아줘요
(君はただ僕の不安をいっぱいに抱きしめてくれ)
그대는 그저 나의 불행을 가득
(君はただ僕の不幸をいっぱいに)

오반 성탄절 장미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이바다 オバン クリスマスローズ イ・パダ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OVAN Christmas Rose Lyrics Kpop xiahfuyuka Lee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