ソンミ - 満月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655曲目ですピンク薔薇

(動画お借りしました)

The First collaboration of JYP
and Brave Sound
Here we comes 선미
(Here we comes ソンミ)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OK It's time to Leggo

지금 당장 아무 말도 필요 없어
(今すぐになんの言葉も必要ない)
그대와 나의 눈빛이 말해주는걸
(あなたと私の眼差しが話すの)
말하지 마 아무 말도 필요 없어
(喋らないで なんの言葉も必要ない)
촉촉이 젖은 내 입술에 살며시 다가와 
(しっとり濡れた唇にそっと近づいてきて)
입 맞춰줘
(キスしてちょうだい)

사랑한단 뻔한 그 한 마디가
(‘愛してる’ベタなその一言が)
특별하게 느껴지는 오늘 밤
(特別に感じる今日の夜)
왜 이리 심장은 빨리 뛰는지
(どうしてこうも心臓が高鳴るの?)
자 이제 시간이 됐어
(さぁもう時間になった)

그대여 보름달이 뜨는 날, 
(あなた 満月の浮かぶ日,)
그대 날 보러와요
(私に会いにきて)
이 밤이 가기 전에 해 뜨기 전에
(この夜が終わる前に 日が昇る前に)
서둘러줘요
(急いでね)
그대여 보름달이 뜨는 날, 
(あなた 満月の浮かぶ日)
그대 사랑을 줘요 
(あなたの愛をちょうだい)
이 밤이 가기 전에 해 뜨기 전에
(この夜が終わる前に 日が昇る前に)
날 보러 와요
(私に会いにきてね)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Perfect weather can get no better)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verything around us so so real yo)

Tonight, It's the night
보름달을 조명 삼아 사랑을 속삭이기 
(満月の照明で愛を囁くには)
딱 좋은 밤
(ちょうどいい夜)
기분 좋은 날씨 11시 완벽한 세팅
(気分の良くなる天気 11時完璧なセッティング)
하늘마저도 우릴 축복하나 봐
(天すらも私たちをお祝いしてるみたい)
서두르지 말고 하나도 빼놓지 말고
(急ぎ過ぎずに 一つも抜かさずに)
우리만 생각하고 이 밤은 길다고
(私達だけを考えて この夜は長いの)
그대 손을 잡고 
(あなたと手を繋いで)
walking on the moon
굳게 닫힌 문 빠짐없이 열어 
(固く閉ざされた扉を開けて)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꿈
(長い間待ってきた夢)

사랑한단 뻔한 그 한 마디가
(‘愛してる’ベタなその一言が)
특별하게 느껴지는 오늘 밤
(特別に感じる今日の夜)
왜 이리 심장은 빨리 뛰는지
(どうしてこうも心臓が高鳴るの?)
자 이제 시간이 됐어
(さぁもう時間になった)

그대여 보름달이 뜨는 날, 
(あなた 満月の浮かぶ日,)
그대 날 보러와요
(私に会いにきて)
이 밤이 가기 전에 해 뜨기 전에
(この夜が終わる前に 日が昇る前に)
서둘러줘요
(急いでね)
그대여 보름달이 뜨는 날, 
(あなた 満月の浮かぶ日)
그대 사랑을 줘요 
(あなたの愛をちょうだい)
이 밤이 가기 전에 해 뜨기 전에
(この夜が終わる前に 日が昇る前に)
날 보러 와요
(私に会いにきてね)

빗속에 이 옷이 흠뻑 젖고
(雨の中この服はすっかり濡れて)
너와 나 단둘이 이 길을 걷고
(あなたと私二人でこの道を歩く)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요
(甘い愛を囁いてね)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Perfect weather can get no better)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verything around us so so real yo)

선미 보름달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ソンミ 満月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Sunmi Full Moon Lyrics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