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lo - 愚痴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잘 지내니, 잘 사는 것 같아
(元気?, 元気みたいだね)
친구들에게서 네 소식을 들어
(友達から君の消息を聞いたよ)

많은 날이 지나버렸지만
(多くの日が過ぎてしまったけど)
마주했던 시간은 마치 어제 같아
(向かい合ってた時間はまるで昨日みたいだ)

거니는 거리마다 자꾸 네가 생각나
(歩く道ごとに 君を思い出す)
언제쯤이면 이 시간이 무뎌질까
(いつになったらこの時間が崩れるかな)

이제 와 뭘 어떡해
(今更何をどうしよう)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잖아
(本当に何も出来ないんだ)

하나부터 열까지 너로 물들어있어
(1から10まで 君で染まっている)
모두 다 거짓말 같아 믿을 수 없잖아
(みんな嘘みたいで 信じられないんだ)

아침 눈을 떴을 때
(朝目を覚ました時)
지금 이 모든 게 꿈이었음 좋겠어
(今この全てが夢なら良いのに)

되돌릴 수 있다면 네 손잡고 거닐던
(戻れるのなら 君と手を繋いで歩いてた)
나 그때로 단 한번만
(あの時に ただ一度だけ)

안 된다는 걸 알아 
(ダメだってことを分かってる)
그래서 더 힘들어
(だからもっと辛いんだ)
여전히 오늘도
(相変わらず 今日も)

가슴이 답답해서 수많은 밤 지샜지만
(もどかしくて 多くの夜を過ごしたけど)
이제 네 소식을 들어도 난 괜찮아
(もう君の消息を聞いても 平気だよ)

너무 힘이 들 때면 
(あまりに辛い時には)
가끔 너의 이름만 불러 볼게
(たまに君の名前を呼んでみるよ)
하나부터 열까지 너로 물들어있어
(1から10まで 君で染まっている)
모두 다 거짓말 같아 믿을 수 없잖아
(みんな嘘みたいで 信じられないんだ)

아침 눈을 떴을 때
(朝目を覚ました時)
지금 이 모든 게 꿈이었음 좋겠어
(今この全てが夢なら良いのに)

되돌릴 수 있다면 네 손잡고 거닐던
(戻れるのなら 君と手を繋いで歩いてた)
나 그때로 단 한번만
(あの時に ただ一度だけ)

안 된다는 걸 알아 
(ダメだってこと分かってる)
그래서 더 힘들지만
(だからもっと辛いけど)
단 한 번만이라도
(ただの一度だけでも)

널 보고 싶어 스친 우연이라도
(君に会いたい すれ違うだけでも)
한번 볼 수만 있다면 
(一度会えたら)
그럼 덜 힘들까
(そしたらもう少し辛くないかな)

많은 밤을 지새도
(多くの夜を過ごしても)
너의 기억을 다 지우진 못할 거야
(君の記憶をみんな消せないよ)

이런 게 사랑이라면 
(こういうものが愛ならば)
다신 못할 것 같아
(二度と出来ない気がする)
나 그때로 단 한 번만
(あの頃にただ一度だけ)

안 된다는 걸 알아 
(ダメだってことを分かってる)
그래서 더 힘들어
(だからもっと辛いんだ)
오늘도
(今日も)

닐로 넋두리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ニロ 愚痴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Nilo Lyrics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