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ee - 涙が心を盗んで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470曲目ですラブ

(動画お借りしました)

한사람이 생겼죠 
(一人の人が現れたの)
사랑하면 안 되는 그 사람
(愛してはダメな人)
안되는데 안되는데 
(ダメなのにダメなのに)
몇 번을 뿌리쳐 보았죠
(何度も振り切って見たの)

그 사람을 울렸죠 
(彼を泣かせたの)
지독히도 못된 나의 집착에
(激しくも酷い私の執着で)
눈물이 맘을 훔쳐서 사라져 버린다면
(涙が心を盗んで 消えてしまうのなら)
꼭 다가올 것만 같아서
(きっと近づいて来る気がして)

I believe that I love you 
미치게 나를 흔드는
(狂うほど私を揺らがす)
I believe that I love you 
비틀대는 내 사랑이
(フラつく私の愛が)
다가가면 그대 겁이 나서 
(近づいたらあなたが怖がって)
숨어 버릴까봐
(隠れてしまいそうで)
나 죽을 듯 아프대도 난 바라만 보죠
(死ぬほど苦しくても見つめるだけなの)

어느날 그 어느날 우린 
(ある日 あのある日 私たちは)
서로 오늘 처음 본거죠
(お互い今日初めて会ったの)
갑자기 숨이 막혀와 
(突然息がつまるの)
아팠던 내 기억이 
(辛かった私の記憶が)
모두 다 사라져 버린 거죠
(全て消えてしまったの)

I believe that I love you 
미치게 나를 흔드는
(狂うほど私を揺らがす)
I believe that I love you 
비틀대는 내 사랑이
(フラつく私の愛が)
다가가면 그대 겁이 나서 
(近づいたらあなたが怖がって)
숨어 버릴까봐
(隠れてしまいそうで)
나 죽을 듯 아프대도 난 바라만 보죠
(死ぬほど苦しくても見つめるだけなの)

지금은 아니라 해도
(今じゃないとしても)
흔들리는 그댈 느낄 수가 있는데
(揺らぐあなたを感じられるのに)
음~ 내 맘이 그댈 아니까 
(Umm~私の心があなたを知ってるから)
그대가 사랑이니까 
(あなたが愛だから)

I believe that I love you 
미치게 나를 흔드는
(狂うほど私を揺らがす)
I believe that I love you 
비틀대는 내 사랑이
(フラつく私の愛が)
다가가면 그대 겁이 나서 
(近づいたらあなたが怖がって)
숨어 버릴까봐
(隠れてしまいそうで)
나 죽을 듯 아프대도 난 바라만 보죠
(死ぬほど苦しくても見つめるだけなの)

눈물이 내 맘 안다면 음~

(涙が私の心を知ってるなら Umm~)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エイリー 涙が心を盗んで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Ailee Tears Stole The Heart Lyrics Kpop 한국 드라마 비밀 韓国ドラマ 秘密 サウンドトラック Korean Drama Secret Love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