テヨン - All With You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975曲目ですイルカ

(動画お借りしました)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あなたのそばにいるから幸せです)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꿈을 꿉니다
(あなたのそばにいるから夢を見ます)

내가 그대 곁에 
(あなたのそばに)
있어서 웃을 수 있습니다 
(いるから笑えます)
내 사람이길 또 기도합니다
(私の人であるようにまた祈ります)

내 맘이 보여서 
(私の心が見えて)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私の本心を感じたのなら)

내 맘이 보여서 
(私の心が見えて)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私に来る道を探すのなら)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私の全ての気持ちをあげたいの)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私のそばにあなたが永遠にいるのなら)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あなたが私のそばにいてくれて)
고맙습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あなたが私のそばにいてくれて)
따뜻합니다
(暖かいです)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あなたが私のそばにいるから)
다시 힘을 냅니다
(また力が出ます)

바라만봐도 눈물이 납니다
(見つめるだけでも涙が出ます)
내 맘이 보여서 
(私の心が見えて)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私の本心を感じたのなら)

내 맘이 보여서 
(私の心が見えて)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私に来る道を探すのなら)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私の全ての気持ちをあげたいの)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私のそばにあなたが永遠にいるのなら)

세상에 지쳐가도 우리 
(世の中にくたびれても私たち)
서로 곁에 항상 
(お互いのそばでいつも)
옆에 잡은 그 손 놓지마
(繋いだ手を離さないで)

마지막 사랑을 
(最後の恋を)
그댈 위해 쓰고 싶은데
(あなたのために使いたいの)

마지막 운명이 
(最後の運命が)
그대 라면 행복할텐데
(あなたなら幸せなのに)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私の全ての気持ちをあげたいの)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私のそばにあなたが永遠にいるのなら)

TaeYeon All With You Lyrics Kpop Snsd テヨン 少女時代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태연 소녀시대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한국 드라마 月の恋人 歩歩驚心麗 韓国ドラマ Moon Lovers Scarlet Heart Ryeo Korean Drama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