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ale/ LIVE CLIP ◾️ 

 

 

 

 

 ◾️ Whale / SEJEONGE ◾️

 

 

 

 

 

 

 

 Whale - SEJEONGE

 

作詞・作曲: 세정, Flow Blow, 이 창우

 

 

 

ね いやぎどぅる そげ

내 이야기들 속에

わたしの物語の中で

 

 

かじゃん ばるげ びっなっどん すんがん

가장 밝게 빛났던 순간

1番明るく輝いていた瞬間

 

 

ないぇ はるぬん めいる ぱるげ じながぼりょご

나의 하루는 매일 빠르게 지나가 버렸고

1日がすぐに過ぎていってしまって

 

 

く おっとんごっど ねげん

그 어떤 것도 내겐

どんなものもわたしにとって

 

 

とぅりょうるげ おぷそっどん しがん

두려울 게 없었던 시간

恐くなかった時間

 

 

おぬ すんがん のちょぼりん くってえ な

어느 순간 놓쳐버린 그때의 나

ある瞬間に見失ってしまったあの時のわたし

 

 

 

おどぅうん ばむ はぬるろ すむん のる ちゃじゃ

어두운 밤 하늘로 숨은 너를 찾아

暗い夜 空に隠れた君を探して

 

 

くるむ さい ぼらび ぎるる ごっだぼみょん

구름 사이 보랏빛 길을 걷다 보면

雲の間の紫の道を歩いてみたら

 

 

おどぅむ まじまげや

어둠 마지막에야

暗闇の終わりだよ

 

のわ まじゅはるすいっするか

너와 마주할 수 있을까

君と出逢えるかな

 

 

おぬ すんがん のちょぼりん くってえ な 

어느 순간 놓쳐버린 그때의 나 

ある瞬間に見失ってしまった あの時のわたし

 

 

くばむ

그 밤

あの夜

 

 

ちょ もるり くぃっがえ とぅりょおどん

저 멀리 귓가에 들려오던

はるか遠くから聞こえてきた

 

ちゃぐん ごれ そりが いっそ

작은 고래 소리가 있어

小さなくじらの声

 

 

はぬる ぺごき びょるびつる すのっどん

하늘 빼곡히 별빛을 수놓던

空はたくさんの星の光で彩られて

 

 

のぬん おでぃろ さらじん ごるか

너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

君はどこに消えたのかな

 

 

くりうん ないぇ Whale

그리운 나의 Whale

恋しいわたしの Whale

 

 

 

すぴょんそん のもろ あどぅけ ぼよっどん しがぬん

수평선 너머로 아득해 보였던 시간은 

水平線の向こうに見えた時間は

 

 

ぬなぺ ぼるそ おぬり どぇおっご

눈앞에 벌써 오늘이 되었고

目の前でもう今日になって

 

 

いずん じゅる あらっどん くってえ はぬる

잊은 줄 알았던 그때의 하늘

忘れると思っていたあの時の空

 

 

はんすめ あぺ ぴょるちょじみょん

한숨에 앞에 펼쳐지면

いっきに前に広がったら

 

 

おどぅむん じご ぬんぶしん ぱど うぃお

어둠은 지고 눈부신 파도 위에

暗やみは消えて眩しい波の上に

 

 

くって く きり たし くりょじんだみょん

그때 그 길이 다시 그려진다면

あの時のあの道をもう一度描いたら

 

 

い くって そん のわ

이 끝에 선 너와

その終わりで君と

 

まじゅはるす いっじ あぬるか

마주할 수 있지 않을까

出逢えたりしないかな

 

 

おぬ すんがん のちょぼりん くってえ な

어느 순간 놓쳐버린 그때의 나

ある瞬間に見失ってしまった あの時のわたし

 

 

く ばむ

그 밤

あの夜

 

 

ちょ もるり くぃっがえ とぅりょおどん

저 멀리 귓가에 들려오던

はるか遠くから聞こえてきた

 

ちゃぐん ごれ そりが いっそ

작은 고래 소리가 있어

小さなくじらの声

 

 

はぬる ぺごき びょるびつる すのっどん

하늘 빼곡히 별빛을 수놓던

空はたくさんの星の光で彩られて

 

 

のぬん おでぃろ さらじん ごるか

너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

君はどこに消えたのかな

 

 

くりうん ないぇ Whale

그리운 나의 Whale

恋しいわたしの Whale

 

 

 

I will shine the way for you

 

Don’t let me drift away

 

 

Could you wake the light in you

 

in this moment with me

 

 

I’ve been always there for you

 

Won’t let you drift away

 

It’s so bright

 

I will be wishing tonight

 

To break away

 

hope you’ll find me

 

 

 

く ばむ

그 밤

あの夜

 

 

ちょ もるり くぃっがえ とぅりょおどん

저 멀리 귓가에 들려오던

はるか遠くから聞こえてきた

 

ちゃぐん ごれ そりが いっそ

작은 고래 소리가 있어

小さなくじらの声

 

 

はぬる ぺごき びょるびつる すのっどん

하늘 빼곡히 별빛을 수놓던

空はたくさんの星の光で彩られて

 

 

のん おんじぇな ぎょて いっどんごや

넌 언제나 곁에 있던 거야

君はいつだってそばにいたんだ

 

 

よんうぉなん なえ Whale

영원한 나의 Whale

永遠なわたしの Wh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