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Girl - Red Velvet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Russian Roulette - The 3rd Mini Album

2016.09.07

Dance

 

 

 

Mm Bob Bob 무슨 얘길 할까

Mm Bob Bob 何の話をしようか?
Mm Bob Bob 넌 무뚝뚝해

Mm Bob Bob君は無愛想

Mm Bob Bob Enjoy the show
나 속으로만 세어댔지 1 2 3

私は心で数えるだけ 123
또 반응 없는 너를 보면 Down

また、反応ない君をみたら Down
자꾸 이럴 거면 나도 지치지

こうすることなら私も疲れてくる
Mm Ba Ra Bob Bob Mm Ba Ra Bob
Hey 차갑기만 한 너 친구들 그만두라고

Hey 冷たいな君の友達はやめなさいと
네 곁에 밤새 있고 싶어 솔직히

君の傍で一晩中いたい正直
Sssh Wait Listen
난 너의 행운 난 그대의 Honeydew

私は君の幸運 私はあなたの Honeydew
Boy I won't let you go
All I wanna do is be your girl
너의 Lucky Girl 너의 인생을

君の Lucky Girl 君の人生を
바꿔줄게요 그런 느낌이 왔어

変えてあげる、そのような感が来たわ
Lucky Girl Lucky Girl
Lucky Girl Lu Lucky Girl
사실 너란 아이 참 따뜻한 아이지

実は君って子は本当、暖かい子でしょう
겉으론 관심 없는 척 날 챙겨줬잖아

表はは関心ないふりして 面倒見てくれたんでしょ
이젠 다른 날을 세자 1 2 3

もう、他の日々を数えようよ 1 2 3
오늘부터 우리 둘이 많이

今日から私達二人いっぱい
사랑해요 이런 말도 해

愛してる このような話もしましょう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Hey 시간이 없어요

Hey 時間ないんですよ
더는 망설이지 말고

これ以上躊躇うのはやめて
네 곁에 밤새 있고 싶어 솔직히

君の傍で一晩中いたいよ 正直
있고 싶어 솔직히

居たよ 正直
난 너의 행운 난 그대의 Honeydew

私は君の幸運 私は君の Honeydew

Boy I won't let you go
All I wanna do is be your girl
너의 Lucky Girl 너의 인생을

君の Lucky Girl 君の人生を
바꿔줄게요 그런 느낌이 왔어

変えてあげるよ そんな感が来たわ
Lucky Girl Lucky Girl
Lucky Girl Lu Lucky Girl
Lucky Girl I’ll be your
I’ll be your Lucky Girl
난 너의 행운 난 그대의 Honeydew
Boy I won't let you go
All I wanna do is be your girl
너의 Lucky Girl 너의 인생을

私は君の幸運 私は君の Honeydew
바꿔줄게요 그런 느낌이 왔어

変えてあげるよ そんな感が来たわ
나를 잡아요 맘이 말하고 있어

私を掴んでよ 心が話している
잘 될 거야 다 그런 느낌이 왔어

全部うまくいくはずだよ そんな感が来てるわ
Lucky Girl Lu Lucky Girl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