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This Moment-Yong Junhyung (BEAST)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2016.04.27
R&B / Soul




너를 떠올리며 글을 쓰는 것도
君をおもいながら書くのは
이게 마지막이야 Girl
これが最後なんだ Girl
너를 추억하며 아파하는 것도
君の追憶を痛むのも
이제 더는 없을 거고
これ以上はなくて
일이 조금 일찍 끝나도
仕事が少し速く終わっても
너네 집 앞에는 안 갈 거고
君の家の前は行かない
원치 않는 너의 소식에
望んでもない君の知らせには
술병을 따지는 않을 거야
お酒を開くのはやらないから
Yeah I'm sorry baby
일단 사과할게
一応誤る
모든 노래에 우리 얘기를
全ての歌に私たちの物語を
담아 놓은 죄
盛れた罪
별 수 없지 뭐 내 기억 온통 너인데
しょうがないんでしょ 俺の記憶は全て君だから
떠오르는 게 아파도
思い出すのも痛くても
우리 얘기뿐이야 Damn
俺達話ばっかりなんだ Damn

수백 수천의 멜로 무비보다
数百数千メロムービーより
우리 짧았던
短かった
로맨스가 더 다이나믹해
ロマンスがもっとダイナミックなんだ
그래서 아직까지도
だから今にも
너를 잊지 못했나 봐
君を忘れないみたい
But It's time to say goodbye
이 노래가 끝나면
この歌が終わったら
너를 깨끗하게 지워줄게
君を綺麗に消してあげる
내 안에 담겨있던
俺の中にもられた
너를 이젠 비울게
君をもうもう空っぽにするよ
이 노래가 끝나면
この歌が終わったら
다신 너를 찾지 않을게
二度は君を探さないから
그래도 가끔은 날 기억해줄래
でも、時々俺を記憶してくれる?
조금 치사하지만
少し、卑しいけれど
네가 내 노래를 듣고
君が俺の歌を聴いて
내게 미안해하며
俺に申し訳なく思って
돌아오길 바랬어
戻ってくるのを願ってた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겁이 나서
したい言葉は多いけれど怖くって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것뿐이라서
俺ができるのはこれだけなので
But I realize
다 소용없는 걸 너는
全部無駄なことなのを君は
나 같은 건 지우고 잘 살고 있는 걸
俺見たいのは消して元気で暮らしているのを
뭐라 비유할 표현도 없는 너는
なんかたとえる表現がない君は
가사에 담아내며
歌詞にこめて
계속 아파하는 걸 Oh no
続けて痛んでいる Oh no
빌어먹을 상상력은
くそな想像力は
쓸데없이 풍부해서
無駄に豊富で
자꾸 다른 사람 옆에 너를
何度も違う人の横で君を
머리 속에 새겨 넣어 몸에 새긴
頭の中に刻んで入れて身体刻み込んだ
모든 타투보다 날카로운 바늘로 oh
全てのタトゥーより 鋭い針で oh
악순환을 끊자 있는 힘껏 불러도
悪循環は絶えなくて思い切り呼んでも
그녀는 들을 수 없다
彼女は聞えるのができない
Ey 너무 오래 걸렸다
Ey あまりにも長く掛かった
이제 그만 놓아줄게 너를
もう 離してあげるよ 君を

이 노래가 끝나면
この歌が終わったら
너를 깨끗하게 지워줄게
君を綺麗に消してあげる
내 안에 담겨있던
俺の中にもられた
너를 이젠 비울게
君をもうもう空っぽにするよ
이 노래가 끝나면
この歌が終わったら
다신 너를 찾지 않을게
二度は君を探さないから
그래도 가끔은 날 기억해줄래
でも、時々俺を記憶してくれる?

그래도 참 다행인 건 말이야
だけど幸いだったのは 
우리 추억은
僕たちの思い出は
노래 안에서 영원히 살아
歌の中に永遠に生きて
그리워질 때면 꺼내 들어줘
恋しくなった時は 取り出して聴いてみてね
내가 얼마나 행복했고
俺がどんだけ幸せで
또 아파했는지
そして辛かったのか

그래도 참 다행인 건 말이야
だけど幸いだったのは 
우리 추억은
僕たちの思い出は
노래 안에서 영원히 살아
歌の中に永遠に生きて
그리워질 때면 꺼내 들어줘
恋しくなった時は 取り出して聴いてみてね
내가 얼마나 행복했고
俺がどんだけ幸せで
또 아파했는지
そして辛かったのか
이 노래가 끝나면
この歌が終わったら
너를 깨끗하게 지워줄게
君を綺麗に消してあげる
내 안에 담겨있던
俺の中にもられた
너를 이젠 비울게
君をもうもう空っぽにするよ
이 노래가 끝나면
この歌が終わったら
다신 너를 찾지 않을게
二度は君を探さないから
그래도 가끔은 날 기억해줄래
でも、時々俺を記憶してくれる?

너를 떠올리며 글을 쓰는 것도
君をおもいながら書くのは
이게 마지막이야 Girl
これが最後なんだ Girl
너를 추억하며 아파하는 것도
君の追憶を痛むのも
이제 더는 없을 거고
これ以上はなくて
일이 조금 일찍 끝나도
仕事が少し速く終わっても
너네 집 앞에는 안 갈 거고
君の家の前は行かない
원치 않는 너의 소식에
望んでもない君の知らせには
술병을 따지는 않을 거야
お酒を開くのはやらないから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