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Love - Park Boram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2016.04.21
Dance





나 너무 두근대 널 만날 생각에
私とってもドキドキするあなたに会うこと考えるで

글쎄 아직 잘 몰라
そうね まだよく分からない

친구들 말할 때
友達と話してる時

남잔 다 똑같대
男なんてみんな同じだって

그래서 더욱 골라
だからもっとよく考えて選ばないとね

근데 넌 좀 특별해
でもあなたは特別なんだよ

네 옆에만 서도 난 좋아
あなたの横にいるだけで私幸せ

언제부턴가 네가 만나자면
いつからかあなたに会おうと言われたら

무조건 난 OK
無条件で私 OK

넌 너무 다이나믹해
あなたはとてもダイナミックする

한 순간에 깊게 훅 들어와
一瞬で深く入り込んでくる

내 마음 옴짝달싹 못하게 확 붙들어놔 oh no no
私の心がちっとも動けないように捕まえられる oh no no

또 너무 다정다감해
また、とても甘く優しく

굳어버린 날 또 막 녹여놔
固まっていた私を溶かせる

내 마음 살랑살랑거리게 또 흔들어놔
私の心をゆらゆらするように揺らせる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L.O.V.E 쉿!
L.O.V.E しっ!


넌 내겐 특별해 그 누구보다도
私にとってあなたは誰よりも特別なんだ

아직도 넌 날 몰라
あなたはまだ私を知らない

난 너무 불안해
私は すごく不安だよ

너라는 남자와 사랑한다니 놀라
あなたという人と恋愛するなんてびっくり

사실 난 좀 심각해
私ほんとはちょっと深刻

네 말이라면 다 alright
あなたの話ならなんでも alright

언제부턴가 네가 만나자면
いつからかあなたに会おうと言われたら

무조건 난 OK
無条件で私 OK

넌 너무 다이나믹해
あなたはとてもダイナミック

한 순간에 깊게 훅 들어와
一瞬で深く入り込んでくる

내 마음 옴짝달싹 못하게 확 붙들어놔 oh no no
私の心がちっとも動けないように捕まえられる

또 너무 다정다감해
また、とても優しく温かく

굳어버린 날 또 막 녹여놔
固まっていた私を溶かさせる

내 마음 살랑살랑거리게 또 흔들어놔
私の心をゆらゆらと またも揺らせる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L.O.V.E


널 만난 순간부터
あなたに出会った瞬間から

난 사랑이라 생각해왔어
私は愛だって思ってきたの

꿈이라면 깨기 싫은
夢なら覚めたくない

Dynamic Love Love Love

날 바라보는 눈빛과
私を見つめる瞳と

날 만져주는 손길
私に触れる手

오늘은 내 마음 다 보여줄래
今日は私の心を全部見せてあげる

뽀 뽀 뽀 뽀 쪽!
ちゅちゅちゅちゅ ちゅー

넌 너무 다이나믹해
あなたはとてもダイナミック

한 순간에 깊게 훅 들어와
一瞬で深く入り込んでくる

내 마음 옴짝달싹 못하게 확 붙들어놔 oh no no
私の心がちっとも動けないように捕まえられる

또 너무 다정다감해
とても優しく温かく

굳어버린 날 또 막 녹여놔
固まっていた私を溶かせる

내 마음 살랑살랑거리게 또 흔들어놔
私の心をゆらゆらと またも揺らせる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o Do Dooroo Dooroo Do Do~
Dynamic Love Love Love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