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ng you - Koh Na Young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Koh Na Young(고나영) _ Missing you(이별이란 나라)/離別と言う国 (Korean Ver.)

2015.08.13
Ballad





꽃잎이 지는 이 거리는
花びらが散るこの街には
별들이 사라진 이곳은
星が消えたここは
내 눈물만 또 나리는
私の涙だけ また降ってる 
이별이란 나라
離別と言う国
우리 사랑하기는 했었을까
私達愛し合ってたのか
내게 하루 종일 되묻고는 해
私に一日中繰り返して聞いてみてる
이렇게 또 울다 웃다
こうやってまや泣いて笑って
시간은 또 흐른다
時間はまた流れる
사랑한다 아프겠지만
愛してる辛いけれとも
보고 싶다 슬프겠지만
会いたい悲しいけれとも
사랑한다는 말이라도
愛してる 言葉でも
난 할 수 없을 테지만
私は出来ないけれとも
가슴이 아파 나 울더라도
胸が痛くて私泣いても
눈물 나도록 울더라도
涙溢れるくらいないても
너의 미소까지도
君の微笑までも
기억할 수 있게
記憶できるように
또 다시 하루를 보내다
また繰り返し一日を過ごせる
여전히 난 너를 추억해
未だに私は君を追憶してる
눈물로 얼룩져버린
涙で染みこまされた
나라는 한 사람
私って一人
아직 피워보지 못했던 그 말
まだ咲かせるの出来なっかたその言葉
끝내 입술이 하지 못했던 말
最後まで唇がすることが出来なかった言葉
말없이 또 한 번 두 번
無口でまたしも一回二回
눈물로 널 그린다
涙で君を想う

사랑한다 아프겠지만
愛してる辛いけれとも
보고 싶다 슬프겠지만
会いたい悲しいけれとも
사랑한다는 말이라도
愛してる 言葉でも
난 할 수 없을 테지만
私は出来ないけれとも
가슴이 아파 나 울더라도
胸が痛くて私泣いても
눈물 나도록 울더라도
涙溢れるくらいないても
너의 미소까지도
君の微笑までも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