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ill - HELLOVENUS |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whitefootの気まぐれブロク

ブログの説明を入力します。




Hellovenus 5th Mini Album

헬로비너스_난 예술이야


2015.07.22
Dance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잘록한 허리에 맵시나는 몸매
ぎゅっとな腰、身なりがいいスタイル
섹시한 입술에 다들 넘어가겠지
セクシーな唇、皆、魅了されるのね
외로운 남자들이여 날 보러 와요
寂しい男の皆私をみに来て
내가 좀 멋져 자 말해 봐
私がちょっとカッコいい 、さあ話してみ

요즘 늘 내가 듣는 말
最近いつも私が聴く話し
물 올랐네 올랐어
旬なのね脂がのってる
나 원래 좀 끝내줘
私元々ちょっといけてる

넌 몰랐네 몰랐어
君は知らなかったの知らなかったのね
내 피부 탱글탱글
私の肌ぷりぷり
내 미소 생글생글
私の微笑ニコニコ
나 어제 오늘 내일도
私は昨日、今日、明日も
난 변함없이 예뻐
私は相変わらず綺麗(可愛い)
불타는 이 도시 뜨거운 밤
燃えるこの都市熱い夜

신나게 놀아봐 party tonight
楽しく遊んで party tonight

자 소리 질러봐 이 밤이 새도록
さあ声を叫んでみこの夜が明かすまで
나랑 같이 놀아봐요
私と一緒に遊んで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핫 뜨거 눈 뜨고 이 분위기 들뜨고
ホット熱い目開けてこの雰囲気に浮かんで
앗 뜨거 눈 뜨고 제발 자지 말라고
ホット熱い目開けてお願いだからねないで
핫 뜨거 눈 뜨고 이 분위기 들뜨고
ホット熱い目開けてこの雰囲気に浮かんで
앗 뜨거 눈 뜨고 제발 자지 말라고
ホット熱い目開けてお願いねないでよ
요즘 늘 내가 듣는 말
最近いつも私が聴く話し
물 올랐네 올랐어
旬なのね脂がのってる
나 원래 좀 끝내줘
私元々ちょっといけてる
넌 몰랐네 몰랐어
君は知らなかったの知らなかったのね
내 피부 탱글탱글
私の肌ぷりぷり
내 미소 생글생글
私の微笑ニコニコ
나 어제 오늘 내일도
私は昨日、今日、明日も
난 변함없이 예뻐
私は相変わらず綺麗(可愛い
불타는 이 도시 뜨거운 밤
燃えるこの都市熱い夜
신나게 놀아봐 party tonight
楽しく遊んで
さあ声を叫んでみこの夜が明かすまで
나랑 같이 놀아봐요
私と一緒に遊んで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난 예술이야
私は芸術なのよ

whit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