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랜만의 블로그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금까지 여러가지 일이있었습니다.
실제로 일본에 가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지만
어쩐지 코로나 때문에 갈 수없는 것이되어 버렸다. . .

나는 여기에서 할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하고
블로그를つつこと생각했습니다 🙂

최근 코로나 때문에 모두 힘드네요 😢
일본의 여러분도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있다라고 생각합니다.
내 여동생도 지금 거기서 공부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 걱정하고 있습니다.

꼭 여러분, 몸조심하십시오 🥺


그런데 얼마전 제 생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서울의 플레이스로 갔다.
다음에 소개합니다!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