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스카 미군기지 横須賀米軍基地처음에 미군기지에 갔다왔어!!! 날씨는 너무 더웠어ㅠㅠ 初めて米軍基地に行って来た‼︎! 天気はとても暑かった😭 햇볕에 타서 아직도 피부가 붉다 ㅋ 日に焼け、まだ皮膚が赤い(笑) 음식은 너무 와일드! 食べ物は、とてもワイルド! 사람들은 멋지다(≧∇≦) 人々はステキ(≧∇≦) 재미있었어. 사진을 더 찍었으면 좋겠어ㅠㅠ 楽しかった。 写真もっと撮れば良かっ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