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년 (브라운아이즈)         

2001년 히트곡

貼り換えました(2022年)

 


처음이라 그래 며칠 뒤엔 괜찮아져        

初めてだから そのうちよくなる
그 생각만으로 벌써 일년이                そんな気持ちでもう一年
너와 만든 기념일마다                 

君と過ごした記念日ごとに
슬픔은 나를 찾아와                   悲しみは僕を訪れる

처음 사랑 고백하며 설랜 수줍음과           

最初の告白 ときめく胸と
우리 처음 만난 날 지나가고              

初めてデートした日が過ぎ
너의 생일엔 눈물의 케잌                 

君の誕生日に涙のケーキ
촛불 켜고서 축하해                  ロウソク灯してお祝いする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일년이 지났지만                  もう一年が過ぎたけれど 
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1年後も その1年後も 
널 기다려                       

君を待っている 

너무 보고 싶어 돌아와 줘              

「会いたい 戻ってきて」
말 못했어                           そう言えなかった
널 보는 따뜻한 그의 눈빛과              

君を見つめる彼の暖かい目や
니 왼손에 껴진 반지보다                

左手の指輪よりも
빛난 니 얼굴 때문에                   輝く君の笑顔のせいで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              

新たな出発をした君
이젠 나없이 추억을 만드는 너라는 걸     

これからは僕なしで思い出を作るのか

내가 기억하는 추억은 언제나            

僕が記憶している思い出はいつも
지난 웃음과 얘기와 바램들               

過ぎし日の笑顔と語らいと願い
또 새로 만들 추억은 하나뿐            

新しく作る思い出は一つだけ
내 기다림과 눈물속 너일뿐             

待ち続ける僕と涙の中の君だけ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              

新たな出発をした君
이젠 나없이 추억을 만드는 너라는 걸    

これからは僕なしで思い出を作るのか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일년이 지났지만                 

もう一年が過ぎたけれど
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    

1年後もその1年後も 君を待っている

 

(2023 訳 校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