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OUND(Korean ver.) | STAY

STAY

\사랑해/

THE SOUND(Korean ver.)

 

Lyricist■방찬(3RACHA),창빈(3RACHA),한(3RACHA)

Composer■방찬(3RACHA),창빈(3RACHA),한(3RACHA),Zack Djurich,Kyle Reynolds, Chris Larocca

Arranger■방찬(3RACHA),Zack Djurich,Kyle Reynolds, Chris Larocca

 

 

시끄럽게 때려 박는 리듬 위에 다

騒がしく打ち込むリズム上に全部

 

고막에 치고받는 bass drum과 guitar

鼓膜で殴り合うバスドラムとギター

 

외쳐 분위기에 shout

叫べ 雰囲気にシャウト

 

처지지 않게 고개를 끄덕여 맞춰 템포 박자

遅れを取らないように頭を揺らして合わせろ テンポ リズム

 

Driving me crazy 이 음악에 맞춰 딱딱

僕を狂わせる この音楽に合わせて タッタッ

 

 

Look at me 더 올라가는 중인 내 텐션

僕を見て さらに上がっていく最中の僕のテンション

 

박자 위 근두운 타고 불러라 anthem

拍子の上 筋斗雲に乗って歌え アンセム

 

The crowd's gonna follow us 더 불러 힘차게

群衆が僕たちを追いかけてくる もっと力強く歌うんだ

 

더욱 세게 Bang bang gonna shout it out now

さらに強く叫ぶ

 

 

Oh nothing better

これ以上のものはない

 

Yeah nothing matters

何も問題はない

 

조명이 꺼진다 해도

照明が消えたとしても

 

어둠을 밝히는

暗闇を照らす

 

 

This our 음악장 it'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これが僕たちの音楽場

 

더 크게 울려 퍼지는

さらに大きく鳴り響く

 

함성 소리를 들으며 몸을 움직여

歓声を聞いて体を動かして

 

따라와라 다 따라와라 다

みんなついて来い

 

 

This our 음악장 it'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これが僕たちの音楽場

 

더 멀리 퍼져 나가는

もっと遠くまで広がる

 

우리 음악이 들리면 몸을 움직여

僕たちの音楽が聞こえたら体を動かして

 

따라와라 다 따라와라 다

みんなついて来い

 

 

갈수록 더 벅차오르는 이 감정

行くほどさらに込み上げるこの感情

 

환호가 끝날 때까지 흥분을 못 감춰

歓声が止むときまで興奮を隠せないよ

 

끝이 없는 호흡 뱉고 뱉어

果てしない呼吸を吐き続ける

 

숨이 가빠 올라도 멈출 수 없어

息が上がっても止められないんだ

 

이판사판 뛰어놀아 막장

一か八か遊び回れ 崖っぷち

 

떼창으로 칼답장

合唱で即答

 

악보는 각자의 머릿속에

楽譜はそれぞれの頭の中に

 

리액션으로 풀 장착

リアクションでフル装着

 

영혼을 담아 Cheers

魂を込めて乾杯

 

분위기에 취해 lala

雰囲気に酔って

 

남녀노소 다 Peers

老若男女 みんな 仲間

 

이러다가 날밤 깔라

こうしているうちに夜が明けるよ

 

 

Oh nothing better

これ以上のものはない

 

Yeah nothing matters

何も問題はない

 

조명이 꺼진다 해도

照明が消えたとしても

 

어둠을 밝히는

暗闇を照らす

 

 

This our 음악장 it'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これが僕たちの音楽場

 

더 크게 울려 퍼지는

さらに大きく鳴り響く

 

함성 소리를 들으며 몸을 움직여

歓声を聞いて体を動かして

 

따라와라 다 따라와라 다

みんなついて来い

 

 

This our 음악장 it'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これが僕たちの音楽場

 

더 멀리 퍼져 나가는

もっと遠くまで広がる

 

우리 음악이 들리면 몸을 움직여

僕たちの音楽が聞こえたら体を動かして

 

따라와라 다 따라와라 다

みんなついて来い

 

 

더 커져 가는 목소리 목소리

さらに大きくなっていく声

 

울려 퍼지는 멜로디 멜로디

鳴り響くメロディー

 

더 크게 높여 volume up 조금 더

もっと大きく高めて ボリュームアップ もっと

 

귓가에는 함성소리가 멀리 퍼져 간다

耳元には歓声が遠く広がっていく

 

 

공 찰 거면 운동장

ボールを蹴るなら運動場

 

꿀 빨 거면 양봉장

蜂蜜を取るなら養蜂場

 

진짜를 찾는다면

本物を見つけるなら

 

여기 우리 음악장

ここ 僕たちの音楽場

 

 

타오르는 애간장

燃え上がるもどかしさ

 

타오르는 승강장

燃え上がる昇降場

 

타오르는 분위기

燃え上がる雰囲気

 

This i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This our 음악장 it'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これが僕たちの音楽場

 

더 크게 울려 퍼지는

さらに大きく鳴り響く

 

함성 소리를 들으며 몸을 움직여

歓声を聞いて体を動かして

 

따라와라 다 따라와라 다

みんなついて来い

 

 

This our 음악장 it's our 음악장

それが僕たちの音楽場 これが僕たちの音楽場

 

더 멀리 퍼져 나가는

もっと遠くまで広がる

 

우리 음악이 들리면 몸을 움직여

僕たちの音楽が聞こえたら体を動かして

 

따라와라 다 따라와라 다

みんなついて来い

 

 

3rd full album「★★★★★ (5-STAR)」2023.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