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범이 된 손예진? 협상가가 된 현빈?

人質犯に なる ソン・イェジン?協商家に なる ヒョンビン?

질문 하나에 이렇게 매력이 터집니다~👍

質問 一つに このように 魅力が 爆発します~👍

 

#쇼케하이라이트_3탄 

#ショケ(₌ショーケース)ハイライト_3段

 

 

#범죄오락영화 #협상 #9월19일대개봉 #손예진 #현빈 #올추석엔협상하세요

#犯罪娯楽映画#協商(邦題:ザ・ネゴシエーション)#9月19日大開封#ソン・イェジン#ヒョンビン#来る秋夕(旧暦お盆)には協商(邦題:ザ・ネゴシエーション)してください

역할을 바꿔서 손예진씨가 인질범, 현빈씨가 협상가 연기를 한다면 어떨 것 같나요~?

(司会)役割を 替えて ソン・イェジンさんが 人質犯、ヒョンビンさんが 協商家 演技を するならば どうだ と 思います~?

저는 현빈씨가 협상가고 손예진씨가 인질범인줄 알았어요.

(司会)わたくしは ヒョンビンさんが 協商家で ソン・イェジンさんが 人質犯だと 思いました。

왜요?

なぜです?

사실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実(事実)は もっと よく 似合う と 思います。

바뀐게 ㅋㅋ (급인정 ㅋㅋ)

変えることが 笑笑(急・認定 笑笑)

어・・・

えっと…

인질범한테 잘 맞춰 줄 수 있을것 같아요. (모범답안)

人質犯に よく 合わせて あげる ことが できると 思います(模範答案)

손예진과 함께라면 모든 것이 좋았다

ソン・イェジンと 一緒なら すべての ことが 良かった

올 추석엔, 협상 하세요!

来る 秋夕(旧暦お盆)には、協商(邦題:ザ・ネゴシエーション) 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