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月火ドラマ '경찰수업' OST Part6
発表日:2021.8.31


그래 그때 왠지 너무 지칠 때
そうその時 なぜかすごく疲れる時

괜히 외로워질 때 내 이름 부르면 돼
とても寂しくなる時は僕の名前を呼べば良い

그래 그때 마음이 다칠 때
そうその時 心が傷つく時

가끔 눈물이 날 때 내게로 오면 돼
時々涙が出る時は僕のところに来れば良い


힘겨운 오늘 하루는 먼 훗날 웃으며
うまくいかない今日の1日は後々笑って

추억하는 1분일 거야
思い出の1分になるよ


생각대로 안 될 때 Tell me
思う通りにいかない時は Tell me

넘어질 것만 같을 때 Hold me
転びそうな時は Hold me

Hey yeah yeah yeah

Hey yeah yeah yeah


모두 너를 떠나갈 때 Tell me
全てが君から離れていく時は Tell me

너의 곁에 있을게 Hold me
君の隣にいるよ Hold me

Hey yeah yeah yeah

Hey yeah yeah yeah yeah


어때 내겐 모든 걸 말해도 돼
どう?僕には全て話しても良いよ

항상 너의 편이 될 나야 나란 말이야
いつも君の味方でいるよ僕は

어때 함께 무거운 고민도
どう? 一緒に重い悩みも

너와 내가 반으로 나누어 들면
君と僕が半分に分けて持てば良い


기다려왔던 내일은 감았던 눈 뜨면
待ちわびてきた明日はつぶっていた目を開ければ

우리 앞에 펼쳐질 거야
僕たちの前に広がるはずだ


생각대로 안 될 때 Tell me
思う通りにいかない時は Tell me

넘어질 것만 같을 때 Hold me
転びそうな時は Hold me

Hey yeah yeah yeah

Hey yeah yeah yeah


모두 너를 떠나갈 때 Tell me
全てが君から離れていく時は Tell me

너의 곁에 있을게 Hold me
君の隣にいるよ Hold me

Hey yeah yeah yeah

Hey yeah yeah yeah yeah


괜찮아 한 번의 실수는
大丈夫だよ一度の失敗は

Do it now Oh, one more try


생각대로 안 될 때 Tell me
思う通りにいかない時は Tell me

넘어질 것만 같을 때 Hold me
転びそうな時は Hold me

Hey yeah yeah yeah
 
Hey yeah yeah yeah


모두 너를 떠나갈 때 Tell me
全てが君から離れていく時は Tell me

너의 곁에 있을게 Hold me
君の隣にいるよ Hold me

Hey yeah yeah yeah

Hey yeah yeah yeah yeah


作詞:최갑원,굿초이스(チェ・ガブォン、グッドチョイス)
作曲:개미,이준화(ケミ、イ・ジュンファ)
編曲:이준화(イ・ジュンフ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