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月火ドラマ ‘경찰수업’ OST Part2 별처럼 니가 내려와

発表日:2021.8.16



꿈이 없었던 나의 빈 곳을 채운 사람
夢がなかった私の空いた場所を埋めた人

같은 꿈을 꾸고 싶어서
同じ夢を見たくて

같은 곳을 바라본
同じ場所を目指してみた

나의 곁에 니가 있어
私のそばに君がいる


누군가 내게 마음속에 누가 있는지
誰かが私に心の中に誰がいるのか

물어보고 만다면 대답은 너야
尋ねてくるとしたら答えはあなただよ


Stay with me Stay hold me in your mind

널 보고 싶은 밤 혼자서 하는 말
あなたに会いたい夜 1人で呟く言葉

널 많이 사랑해 나보다 더 Uh Uh
あなたをすごく愛してる 私よりもっと Uh Uh

별처럼 니가 내려와
星のように君が降ってくる


처음 만났던 그때 바람처럼 스며들어
初めて出会ったあの時風のように染み込んで

나를 어지르고 흔들어 처음으로 떨리는
私をかき回して揺らす初めての震え

내 가슴에 너를 채워
私の胸にあなたを満たすの


해주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
伝えたい言葉があまりにも多いけど

사실은 너에게 다 듣고 싶은 말
実はあなたに全部聞きたい言葉なの


Stay with me Stay hold me in your mind

널 보고 싶은 밤 혼자서 하는 말
あなたに会いたい夜 1人で呟く言葉

널 많이 사랑해 나보다 더 Uh Uh
あなたをすごく愛してる 私よりもっと Uh Uh

별처럼 니가 내려와
星のように君が降ってくる


이젠 내 앞이 아니라 내 옆에
もう私の前じゃなく私の横で

가까이 더 가까이 있어 줄래 이젠
近くに もっと近くにいてくれる? これからは


Stay with me Stay hold me in your mind

하루가 지나도 어제와 같은 맘
1日が過ぎても昨日と同じ気持ち

이 순간 이 느낌 이 떨림에 Uh Uh
この瞬間 この感じ このドキドキで Uh Uh

아침이 된 오늘 밤
朝になった今夜


作詞:최갑원,굿초이스(チェ・ガブォン、グッドチョイス),Noheul
作曲:Noheul
編曲:Noh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