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6th mini album 「Queendom」
発売日:2021.8.16 


(슬기/スルギ/Seulgi)

Pose just like that huh!


(아이린/アイリーン/Irene)

불은 켜졌고 상상 속 무대 위로
明かりを付けて想像の中の舞台の上へ

High heels 없이도 어디든 Runway로
High heels無しでも どこでもRunwayに


(예리/イェリ/Yeri)

You know I'm cool,everybody knows

난 눈 떴고 멋대로 Pose를 취해 Babe
私は目を覚まして思うままにポーズに酔いしれる Babe


(웬디/ウェンディ/Wendy)

Wow 환한 빛이 차올라 나를 비춰와
Wow まばゆい光が満ちてきて私を照らしてくる

Nobody can stop us no


(슬기/スルギ/Seulgi)

Wow 살아있는 기분이야
Wow 生きている実感がする

Feel so crazy now 이 느낌이야
Feel so crazy now この感じよ

(아이린→슬기/アイリーン→スルギ/Irene→Seulgi)

Ah ah ah It's my way


(조이/ジョイ/Joy)

한껏 치솟은 두 발끝
思い切り振り上げる両方のつま先

거칠 것 하나 없는 Move
恐れるものなんて一つもない Move

날 보며 바빠지는 Phones 
私を見てせわしくなる Phones


(예리/イェリ/Yeri)

눈치 보지 마 Set us free
人目を気にしないで Set us free

내가 나만의 Wannabe
私が私だけの Wannabe

주인공다운 멋진 Pose
主人公らしいかっこいいPose


(전원/全員/All)

이 순간 I feel alive 
この瞬間 I feel alive

뻔한 틀에 갇혀 있지 마
ありふれた枠にとらわれていないで

허릴 활짝 펴고 일어나
背筋をピンと伸ばして起き上がる


(전원/全員/All)

I feel so high 가장 자유로운 이 순간 
I feel so high 1番自由なこの瞬間

진짜 나를 만나 Yeah
本当の私に出会う Yeah


(전원→조이/全員→ジョイ/All→Joy)

Pose Pose Strike a pose

(전원→예리/全員→イェリ/All→Yeri)

Pose and pose yeah!


(슬기/スルギ/Seulgi)

아무도 없는 듯이 춤을 춰봐
誰もいないかのようにダンスを踊ってみて

인생은 한 번뿐인 내 무대야
人生は一度きりなの 私の舞台よ


(조이/ジョイ/Joy)

Let's go oh yeah

(아이린/アイリーン/Irene)

난 미쳤고 멋대로 즐겨 볼래 Babe
私は思いっきり心のままに楽しんでみるわ Babe


(조이/ジョイ/Joy)

Wow 새로워지는 감각 나조차 놀라
Wow 新しくなる感覚 私まで驚いてる

Nobody can stop us no 


(웬디/ウェンディ/Wendy)

Wow 살아있는 기분이야
Wow 生きている実感がする

Feel so crazy now 이 느낌이야
Feel so crazy now この感じよ


(슬기→웬디/スルギ→ウェンディ/Seulgi→Wendy)

Ah ah ah straight away


(예리/イェリ/Yeri)

한껏 치솟은 두 발끝
思い切り振り上げる両方のつま先

거칠 것 하나 없는 Move
恐れるものなんて一つもない Move

어디로 튈지 모를 Pose
どこに向かうのか分からない Pose


(아이린/アイリーン/Irene)

눈치 보지 마 Set us free
人目を気にしないで Set us free

내가 나만의 Wannabe
私が私だけの Wannabe

주인공다운 멋진 Pose
主人公らしいかっこいいPose


(전원/全員/All)

이 순간 I feel alive
この瞬間 I feel alive

시선 따윈 신경 쓰지 마
視線なんて気にしないで

어깰 높이 펴고 걸어가
肩を高く広げて歩いていく


(전원/全員/All)

I feel so high 가장 자유로운 이 순간
I feel so high 1番自由なこの瞬間

진짜 나를 만나 Yeah
本当の私に出会う Yeah


(슬기/スルギ/Seulgi)

Everybody pose Life's so (gagaga-)


(아이린/アイリーン/Irene)

Get in position


(조이/ジョイ/Joy)

잔뜩 올라간 내 턱 끝 
ぐんと上がった私の顎の先

흔들림 따윈 없는 Move
震えなんかは無いMove

누구도 예상 못 할 Pose
誰も予想できないPose


(웬디/ウェンディ/Wendy)

한껏 치솟은 두 발끝
思い切り振り上げる両方のつま先

거칠 것 하나 없는 Move
恐れるものなんて一つもない Move

어디로 튈지 모를 Pose
どこに向かうのか分からない Pose


(전원/全員/All)

이 순간 I feel alive
この瞬間 I feel alive

뻔한 틀에 갇혀 있지 마
ありふれた枠にとらわれていないで

허릴 활짝 펴고 일어나
背筋をピンと伸ばして起き上がる


(전원/全員/All)

I feel so high 가장 자유로운 이 순간
I feel so high 1番自由なこの瞬間

진짜 나를 만나 Yeah
本当の私に出会う Yeah


(전원/全員/All)

I feel alive

시선 따윈 신경 쓰지 마
視線なんて気にしないで

어깰 높이 펴고 걸어가
肩を高く広げて歩いていく


(전원/全員/All)

I feel so high


(웬디/ウェンディ/Wendy)

(That's right, strike a pose, then go)

(전원/全員/All)

가장 자유로운 이 순간
1番自由なこの瞬間

진짜 나를 만나 Yeah
本当の私に出会う Yeah

(전원/全員/All)

Pose Pose  Pose Pose


作詞:이스란(イ・スラン)
作曲:Fabian Torsson,Harry Sommerdahl,Ylva Dimberg,Cazzi Opeia
編曲:Fabian Torsson,Harry Sommerdahl,Ylva Dimberg,Cazzi Ope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