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2nd full album 「WHO AM I」
発売日:2014.1.13


(전원/全員/All members)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o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oy
 

(진영/ジニョン/Jinyoung)

네가 사준 넥타이에 화이트셔츠 
君が買ってくれたネクタイにホワイトシャツ

조금 작은 한 동안 안 입던 팬츠
少し小さくてしばらくの間着てなかったズボン

혼자 입고서 난 랄랄라 
1人着て僕はラララ

혼자 좋아서 난 랄랄라
1人嬉しくて僕はラララ

(신우/シヌゥ/Cnu)

다시 꺼낸 많이 낡은 스티커 사진 
もう一度取り出したかなり古いプリクラ

예전 너와 내가 행복해 웃는 사진 
昔の君と僕が幸せそうに笑っている写真

혼자 보고서 난 랄랄라 
1人見て僕はラララ
 
혼자 좋아서 난 랄랄라 
1人楽しくて僕はラララ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아직 난 왜 여전히 왜 여기서 왜 이러는지
未だに僕はなぜ 相変わらずどうして ここでなんでこうしてるんだろう
 

(바로/バロ/Baro)

내가 다시 전화할게 자기야 no 
僕がまた電話するよ 愛しい君よ no

내가 잘할게 더 나 때문에 울지 않도록 
僕がもっとちゃんとするよ 僕のせいで泣かないように

나 너무 그리워 네 눈 네 코 네 입술
僕はすごく恋しいんだ 君の目 君の鼻 君の唇が


(진영/ジニョン/Jinyoung)

함께 밥을 먹으려 해도 네가 없구나 
一緒にご飯を食べようとしても君がいないなあ

같이 영활 보려고 해도 네가 없구나
一緒に映画を見ようとしても君がいないなあ

우린 아무것도 없구나 정말 아무것도 없구나
僕たちは何でもないんだね 本当に何でもないんだね

(산들/サンドゥル( )バロ/Sandeul)

every day every say 
 
너와 함께 거리를 걷는다 걷는다 
君と一緒に道を歩く

다시 함께 걷는다면 
また一緒に歩けるなら

우리 함께 걷는다면 (좋겠다)
僕たち2人一緒に歩けるのなら (良いのに)
 

(진영/ジニョン/Jinyoung)

네가 내게 항상 들려줬던 노래 
君が僕にいつも聞かせてくれた歌
 
이젠 내가 네게 들려주는 노래
今となっては僕が君に聞かせてあげる歌
 
혼자 듣고서 난 랄랄라 
1人聞いて僕はラララ
 
혼자 좋아서 난 랄랄라
1人で嬉しくて僕はラララ
 

(바로/バロ/Baro)

네가 없는 거리를 걸어보고 
君がいない道を歩いてみて
 
네가 없는 차를 타고 
君がいない車に乗って
 
달아나고 달아나도 결국 네게 눈이 먼 바보
逃げても逃げても結局君に目がくらむバカなんだ
 
날 찾는 사람은 없는 듯 해 
僕を求める人はいないみたい
 
활짝 빛이 나던 네 맘의 창들도 
ぱっと光輝いた君の心の窓たちも
 
이미 닫힌 듯 해 (hey)
もう閉ざされたみたい (hey)
 

(신우/シヌゥ/Cnu)

함께 밥을 먹으려 해도 네가 없구나 
一緒にご飯を食べようとしても君がいないなあ
 
같이 영활 보려고 해도 네가 없구나
一緒に映画を見ようとしても君がいないなあ
 
우린 아무것도 없구나 정말 아무것도 없구나
僕たちは何でもないんだね 本当に何でもないんだね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every day every say 

너와 함께 거리를 걷는다 걷는다 
君と一緒に道を歩く

다시 함께 걷는다면 우리 함께 걷는다면
また一緒に歩けるなら 僕たち2人一緒に歩けるのなら


(진영/ジニョン/Jinyoung)

아직 난 왜 여전히 왜 여기서 왜 이러는지 
未だに僕はなぜ 相変わらずどうして ここでなんでこうしてるんだろう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연기처럼 흩날리는 기억 you're right girl 
煙のように舞い散る記憶 you're right girl
 
나는 많이 아파 sick my heart
僕はすごく辛いよ sick my heart

(신우/シヌゥ/Cnu)

우리에게 절대 없을 거 라던 
僕たちには絶対に来ないと思ってた
 
이별 몰래 날 찾아왔다가 
別れがこっそりと僕のもとにやってきて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이렇게 너무 쉽게 
こんな風にすごく簡単に
 
사랑은 소리 없이 나를 떠나 
愛は音もなく僕から去っていく
 

(진영/ジニョン/Jinyoung)

다시 돌아가려고 해도 네가 없구나 
もう一度戻ろうとしても君がいないんだなあ
 
아무리 불러 봐도 이제 네가 없구나 
どれだけ呼んでみてももう君がいないんだなあ
 
우린 아무것도 없구나 정말 아무것도 없구나
僕たちは何でもないんだね 本当に何でもないんだね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every day every say 

너와 함께 거리를 걷는다 걷는다 
君と一緒に道を歩く
 
다시 함께 걷는다면 우리 함께 걷는다면
また一緒に歩けるなら 僕たち2人一緒に歩けるのなら


(진영/ジニョン/Jinyoung)

baby I just wanna spend some time with you
baby ただ僕は君と一緒にいたいんだ

baby I just wanna spend some time with you

(신우/シヌゥ/Cnu)

baby I just wanna spend some time with you

baby I just wanna spend some time with you
 
 
作詞:진영,바로(ジニョン、バロ)
作曲:진영(ジニョン)
編曲:진영(ジニョン),PERFU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