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4th mini album 「One-reeler/ActIV」
発売日:2020.12.7
 
 

(채연/チェヨン/Chaeyeon)

부서지는 파도처럼 나를 집어 삼켜줘
砕ける波のように私を飲み込んで
 
거부할 수 없는 끌림 날 더 세게 안아줘
拒否できないほど強く惹かれる 私をもっと強く抱きしめて
 

(민주/ミンジュ/Minju)

오늘 밤 이 불꽃이 내 그리움 채울 수 있게
今夜この火花が私の恋しさを満たせるように
 

(혜원→민주/へウォン→ミンジュ/Hyewon→Minju)

그렇게 다가와줘 내가 피어날 수 있도록
そうやって近づいてきて 私が咲けるように
 
 

(유진/ユジン/Yujin)

달이 떠오르는 이 밤 별빛에 기대어
月が浮かぶ今夜 星の光を頼りに
 
내 마음을 모두 모아 너에게 보낼게
私の心を全て集めて君に送るから
 

(은비/ウンビ/Eunbi)

누구도 막을 수 없어 널 향해 가는 날
誰にも止められないよ 君の元へと向かう私を
 

(예나/イェナ/Yena)

나를 비추는 하나의 빛
私を照らす一筋の光
 
 

(유진/ユジン/Yujin)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Eh Let me Let me Let me Let me

Love you Love you Right now
 

(채원/チェウォン/Chaewon)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유진→채원/ユジン→チェウォン/Yujin→Chaewon)

Eh Let me Let me Let me Let me
 

(채원/チェウォン/Chaewon)

Love you Love you Right now
 

(채연/チェヨン/Chaeyeon)

나를 비추는 하나의 빛
私を照らす一筋の光
 

(민주/ミンジュ/Minju)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전원→예나/全員→イェナ/All members→Yena)

Oh Eh 다가갈래 O Sole Mio
Oh Eh 近付くわ O Sole Mio
 
(전원→나코/全員→奈子/All members→Nako)
Oh Eh 다가갈래 O Sole Mio
Oh Eh 近付くわ O Sole Mio
 
 

(유리/ユリ/Yuri)

다가갈수록 더 뜨거워져
近付いていくほどもっと熱くなる
 
빛으로 어둠은 잠이 들어
光で暗闇は眠りにつく
 

(히토미/仁美/Hitomi)

중력처럼 이끌려
重力のように引き込まれて
 
매일 밤 네 꿈에 찾아 가는 나
毎晩あなたの夢に訪ねていく私
 

(사쿠라/咲良/Sakura)

Oh Na Na Na Oh Na Na Na

모든 게 너로 물 들었어 난 
全てがあなたで染まった私は
 

(사쿠라&채원/咲良&チェウォン/Sakura&Chaewon)

네 사랑이 필요해 난
あなたの愛が必要なの 私は
 

(혜원/へウォン/Hyewon)

매일 밤 몰래 달에게 빌어 쉿
毎晩こっそり月に祈るの シーッ
 
 

(나코/奈子/Nako)

달이 떠오르는 이 밤 별빛에 기대어
月が浮かぶ今夜 星の光を頼りに
 
내 마음을 모두 모아 너에게 보낼게
私の心を全て集めて君に送るから
 

(유리/ユリ/Yuri)

누구도 막을 수 없어 널 향해 가는 날
誰にも止められないよ 君の元へと向かう私を
 

(은비/ウンビ/Eunbi)

나를 비추는 하나의 빛
私を照らす一筋の光
 
 

(예나/イェナ/Yena)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유진→예나/ユジン→イェナ/Yujin→Yena)

Eh Let me Let me Let me Let me
 
(예나/イェナ/Yena)
Love you Love you Right now
 

(은비/ウンビ/Eunbi)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유진→은비/ユジン→ウンビ/Yujin→Eunbi)

Eh Let me Let me Let me Let me
 
(은비/ウンビ/Eunbi)
Love you Love you Right now
 

(혜원/へウォン/Hyewon)

나를 비추는 하나의 빛
私を照らす一筋の光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사쿠라/咲良/Sakura)

Pray to the stars
 

(채연/チェヨン/Chaeyeon)

내 사랑이 지켜질 수 있게
私の愛が守られるように
 

(사쿠라/咲良/Sakura)

Pray to the stars
 

(채연/チェヨン/Chaeyeon)

그렇게 기도해
そうやって祈るの
 

(유리/ユリ/Yuri)

내 사랑은 태양보다 뜨거우니까
私の愛は太陽より熱いから
 
너에게로 달려 가고 싶어 난
君へと走っていきたいの 私は
 
O Sole Mio
 
 

(채원/チェウォン/Chaewon)

달이 떠오르는 이 밤 별빛에 기대어
月が浮かぶ今夜 星の光を頼りに
 

(채원&유진/チェウォン&ユジン/Chaewon&Yujin)

내 마음을 모두 모아 너에게 보낼 게
私の心を全て集めて君に送るから
 

(예나/イェナ/Yena)

누구도 막을 순 없어 널 향해 가는 날
誰にも止められないよ 君の元へと向かう私を
 

(혜원/へウォン/Hyewon)

나를 비추는 하나의 빛
私を照らす一筋の光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유진→원영/ユジン→ウォニョン/Yujin→Wonyoung)

Eh Let me Let me Let me Let me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Love you Love you Right now 
 

(유진/ユジン/Yujin)

(Right now)
 

(히토미/仁美/Hitomi)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
 

(유진→히토미/ユジン→仁美/Yujin→Hitomi)

Eh Let me Let me Let me Let me
 

(히토미/仁美/Hitomi)

Love you Love you Right now
 

(은비/ウンビ/Eunbi)

나를 비추는 하나의 빛
私を照らす一筋の光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다가갈래 O Sole Mio
近付くわ O Sole M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