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4th mini album 「One-reeler/Act IV」

発売日:2020.12.7
 
 

(민주/ミンジュ/Minju)

Shoot! Take a Panorama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바람 끝에 찾아온 작은 기억
風の果てにやって来た小さな記憶

귓가에 퍼지는 깊은 울림 Ring my bell
耳元で広がる深い反響 Ring my bell
 

(민주/ミンジュ/Minju)

아름다운 내 맘을 한가득 담아서
綺麗な私の心をいっぱいに込めて

조금씩 은은히 줄거야
少しずつそっとあげるわ
 
 

(나코/奈子/Nako)

너와 나 손끝이 닿을 때 Eyes on me
君と私の指先が触れる時 Eyes on me

내 맘이 들린다면 더 크게 외쳐줘
私の心が聞こえたならもっと大きく叫んで
 

(유진/ユジン/Yujin)

조용히 시작된 한편의 Drama야
静かに始まった一編のドラマよ

간직했던 조각들을 펼쳐
しまわれていたかけら達を広げて
 
 

(히토미/仁美/Hitomi)

다시 한번 지나가는 그때 계절의 풍경
また過ぎていくあの頃の季節の風景
 

(혜원/へウォン/Hyewon)

못다 한 우리 이야기
交わせなかった私たちの話
 

(예나/イェナ/Yena)

꿈일까 싶어 멈추지 않게 
まるで夢のようだから 止まらないように
 

(예나→원영/イェナ→ウォニョン/Yena→Wonyoung)

두 눈을 감고 느껴봐 이 순간
両目を閉じて感じてみて この瞬間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Shoot! Take a Panorama
 
 

(은비/ウンビ/Eunbi)

깊은 어둠 속 빛나는 별처럼
深い暗闇の中で光り輝く星のように

우린 어디서든 서로 알아볼 수 있어
私たちはどこでだってお互いを見つけられる
 

(유리/ユリ/Yuri)

눈부신 Spotlight 너와 나 그 맘 속에
まぶしいSpotlight 君と私のその心の中で
 

(유리→유진/ユリ→ユジン/Yuri→Yujin)

영원히 피어날 찬란한 이 순간
永遠に咲きほこる華やかなこの瞬間
 

(유진/ユジン/Yujin)

Like Like a Panorama 
 

(사쿠라/咲良/Sakura)

끝도 없이 두근대
果てしなくドキドキする
 

(채원/チェウォン/Chaewon)

내 맘 변하지 않아 지금 같이 가자
私の気持ちは変わらないよ 今一緒に行こう

너에게만 보여줄게 끝도 없는 Fantasia
君にだけ見せてあげる 終わりのないFantasia
 

(사쿠라/咲良/Sakura)

내 맘 휘 휘감아 Panorama
私の心を取り囲む Panorama
 
 

(채연/チェヨン/Chaeyeon)

기억의 문을 열어 저 푸른 언덕 위에 
記憶の扉を開けて あの青い丘の上に

무지개 집으로 초대할게 밤에는 Campfire
虹の家に招待するわ 夜には Campfire
 

(민주/ミンジュ/Minju)

아쉬움 남지 않게 내게 전부 보여줘
名残惜しさが残らないように私に全て見せて

빛으로 물든 지금 영원해
光で染まった今が永遠になる
 
 

(예나/イェナ/Yena)

너의 꿈에 데려가 줘 Take on me
あなたの夢に連れて行って Take on me

작은 숨결 하나하나 놓치기 싫은 걸
小さな息遣い一つ一つも逃したくないの
 

(히토미/仁美/Hitomi)

다 담아 둘 거야 너무나 특별해서
全て込めておくわ すごく特別だから

네 눈 속에 반짝이는 Starlight
あなたの瞳の中でキラキラと輝く Starlight
 
 

(나코/奈子/Nako)

다시 한번 지나가는 그때 계절의 풍경
また過ぎていくあの頃の季節の風景
 

(사쿠라/咲良/Sakura)

못다 한 우리 이야기
交わせなかった私たちの話
 

(유리/ユリ/Yuri)

꿈일까 싶어 멈추지 않게
まるで夢のようだから 止まらないように
 

(유리→민주/ユリ→ミンジュ/Yuri→Minju)

두 눈을 감고 느껴봐 이 순간
両目を閉じて感じてみて この瞬間
 

(민주/ミンジュ/Minju)

Shoot! Take a Panorama 
 
 

(유진/ユジン/Yujin)

깊은 어둠 속 빛나는 별처럼
深い暗闇の中で光り輝く星のように

우린 어디서든 서로 알아볼 수 있어 
私たちはどこでだってお互いを見つけられる
 

(채원/チェウォン/Chaewon)

눈부신 Spotlight 너와 나 그 맘 속에
まぶしいSpotlight 君と私のその心の中で
 

(채원→채연/チェウォン→チェヨン/Chaewon→Chaeyeon)

영원히 피어날 찬란한 이 순간 
永遠に咲きほこる華やかなこの瞬間
 

(채연/チェヨン/Chaeyeon)

Like Like a Panorama
 

(혜원/へウォン/Hyewon)

끝도 없이 두근대
果てしなくドキドキする
 

(은비/ウンビ/Eunbi)

내 맘 변하지 않아 지금 같이 가자
私の気持ちは変わらないよ 今一緒に行こう
 
너에게만 보여줄게 끝도 없는 Fantasia
君にだけ見せてあげる 終わりのないFantasia
 

(혜원/へウォン/Hyewon)

내 맘 휘 휘감아 Panorama
私の心を取り囲む Panorama
 
 

(채연→원영/チェヨン→ウォニョン/Chaeyeon→Wonyoung)

바라봐 줘 언제나 (언제나) 하나 될 우리
見つめてよ いつでも (いつでも) 一つになる私たち
 

(원영→유리/ウォニョン→ユリ/Wonyoung→Yuri)

처음 만난 그 순간처럼 가슴이 두근대
初めて出会ったあの瞬間のように 胸がドキドキするの
 

(유리/ユリ/Yuri)

우린 끝없이 연결돼 있는 걸
私たちは果てしなく繋がっているの
 

(사쿠라/咲良/Sakura)

이제 같이 날아가
これから一緒に飛び立とう
 
 

(채원/チェウォン/Chaewon)

깊은 어둠 속 빛나는 별처럼
深い暗闇の中で光り輝く星のように

우린 어디서든 서로 알아볼 수 있어
私たちはどこでだってお互いを見つけられる
 

(예나/イェナ/Yena)

눈부신 Spotlight 너와 나 그 맘 속에
まぶしいSpotlight 君と私のその心の中で
 

(예나→민주/イェナ→ミンジュ/Yena→Minju)

영원히 피어날 찬란한 이 순간
永遠に咲きほこる華やかなこの瞬間
 

(민주/ミンジュ/Minju)

Like Like a Panorama
 
 

(은비/ウンビ/Eunbi)

하늘 넘어 날아가
空を超えて飛んで行く

온 세상에 이 목소리 퍼지게
世界中にこの声が広がるように
 

(원영/ウォニョン/Wonyoung)

찰나의 순간 떠올라 다 보여줄 거야
刹那の瞬間を思い浮かべて 全部見せてあげるわ

영원히 기억해 약속
永遠に覚えていてね 約束よ

Don't let me down Down Down
 
 
作曲:KzNthonius,비오(B.O.),FAB,제인스(Jayins)지예준(チ・イェジュン)
編曲:웅킴(ウンキム),FAB,Kz,Nthoni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