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B1A4 3rd full album 「Good Timing」
発売日:2016.11.28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어쩜 이렇게도 아름다울 수가 있을까 
どうしてこんなにも美しくいられるんだろう
 
혹시 내가 꿈을 꾸고 있을까
もしかして僕が夢を見ているのかな
 
우주여행을 하다 가장 밝게 빛나는 
宇宙旅行をして一番明るく輝く
 
아름다운 별 앞에 서 있나 봐
綺麗な星の前に立っているみたいだ
 
 
(신우/シヌゥ/Cnu)
어떤 단어들로도 설명할 수가 없는 
どんな言葉たちを並べても説明できない
 
세상 가장 밝게 빛나는 너는
世界で一番明るく輝く君は
 
아마 주위에 다른 어떤 별들보다도 
多分周りの他のどんな星よりも
 
가장 눈이 부시는 별일 거야
一番眩しい星だろう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oh 그대여 제발 날 쳐다보지 마 
oh 君よ どうか僕を見つめないで
 
그대의 눈빛만으로도 녹아요
君のまなざしだけで溶けてしまうよ
 
(진영/ジニョン/Jinyoung)
그렇게 나를 보며 해맑게 웃어주지 마 
そうやって僕を見て無邪気に笑いかけないで
 
아마 난 녹아내려 버릴 거야
きっと僕は溶け落ちてしまうから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to my star to my star this song

for my shooting star 

to my star to my star this song

for my shining star
 
 
(바로/バロ/Baro)
스스로 빛을 내는 별인지 네가 자꾸 
自ら光を放つ星なのか 君が何度も
 
이쪽을 바라보면 눈이 부셔 
こっちを眺めれば 眩しくて
 
돌아설 수가 없네
振り向くことができないよ
 
많은 별들 중 하나 
たくさんの星たちの中の1つ
 
제일 빛이 나는 너를 내 품에 안아
一番輝く君を僕の胸に抱いて
 
저녁 바람 소리 따라 불러 별들의 노래 
夜風の音に合わせて歌う星たちの歌
 
구름도 가릴 수가 없는 너의 노란색
雲も隠すことはできない君の黄色
 
몽환의 숲에 사는 한 마리의 파랑새처럼
夢幻の森に住む一羽の青い鳥のように
 
너에게 날아갈래 밤새 같이 춤출래
君の元へ飛んでいくよ 一晩中一緒に踊ろう
 
 
(신우/シヌゥ/Cnu)
oh 그대여 제발 날 쳐다보지 마 
oh 君よ どうか僕を見つめないで
 
그대의 눈빛만으로도 녹아요
君のまなざしだけで溶けてしまうよ
 
(진영/ジニョン/Jinyoung)
그렇게 나를 보며 해맑게 웃어주지 마  
そうやって僕を見て無邪気に笑いかけないで
 
아마 난 녹아내려 버릴 거야
きっと僕は溶け落ちてしまうから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to my star to my star this song

for my shooting star

to my star to my star this song
 
for my shining star
 
 
(진영/ジニョン/Jinyoung)
그대여 내 손을 잡아 
君よ 僕の手を握って
 
이제부터 너와 나 하늘 위를 날아다닐 거야 
これから君と僕で空の上を飛び回ろう
 
우리 함께 있다면 꿈속 같아 
僕たちが一緒にいるとまるで夢の中のよう
 
(신우/シヌゥ/Cnu)
태양처럼 나만 바라봐 
太陽のように僕だけを見つめてよ
 
you're my shining star shooting star 

forever I'll be with you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oh 그대여 제발 날 쳐다보지 마 
oh 君よ どうか僕を見つめないで
 
그대의 눈빛만으로도 녹아요
君のまなざしだけで溶けてしまうよ
 
(진영/ジニョン/Jinyoung)
그렇게 나를 보며 해맑게 웃어주지 마 
そうやって僕を見て無邪気に笑いかけないで
 
아마 난 녹아내려 버릴 거야
きっと僕は溶け落ちてしまうから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to my star to my star this song
 
for my shooting star

to my star to my star this song

for my shining star
 
 
作詞:,바로(シヌゥ、バロ)
作曲:신우,구름(シヌゥ、クルム)
編曲:구름(クル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