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B1A4 3rd full album 「Good Timing」
発売日:2016.11.28
 
 
(바로/バロ/Baro)
유난히 눈에 띄네 청바지 하얀 티 so fresh 
一際目立つね ジーパンに白いTシャツ so fresh
 
걸음걸이 사뿐사뿐 걸어도 
足取り軽やかに歩いても
 
밉지 않아 so fresh 
憎らしくない so fresh
 
누가 채갈까 조마조마해 
誰かが攫ってしまわないかひやひやするよ
 
one step away give me 

give me give your number 

uh 내가 가볼까 
uh 僕が行ってみようか
 
one call away give it give it 다해본걸 
one call away give it give it やってみたんだ
 
 
태양 빛에 반짝이는 너의 두 눈 
太陽の光を反射して輝く君の両目
 
뻔한 말로 헤엄치고 싶어 
ありきたりな言葉で泳いでいきたい
 
말주변이 없는 나 이건 내 속마음 
口下手な僕 これは僕の本心だ
 
그냥 너를 갖고 싶어 
ただ君が欲しい
 
wanna call you babe 
 
wanna hear you babe 

we can make a paradise 

민트색이 잘 어울리는 너 
ミントカラーがよく似合う君
 
we can make a paradise 
 

(공찬→신우/ゴンチャン→シヌゥ/Gongchan→Cnu)
우리 둘 불꽃이 피네 the flame in the room
僕たち二人の 火花が散る the flame in the room
 
(공찬/ゴンチャン /Gongchan)
너와 나 사랑이 피네 
君と僕の愛に火が付く
 
이 순간을 놓치지 말라구
この瞬間を逃さないでよ
 
(신우/シヌゥ/Cnu)
손을 높이 들고서 내 목소릴 들어봐 
手を高く挙げて僕の声を聞いてみて
 
지금 이 순간은 우리 둘의 시작
今この瞬間が僕たち二人の始まりだ
 
 
(진영/ジニョン/Jinyoung)
더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もっと僕を愛してるって言ってよ
 
내 맘이 설레 일 수 있게
僕の心がときめけるように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더 많이 사랑한다고 말해줘 
もっとたくさん愛してるって言ってよ
 
오직 너에게만 나 바나 반한다고
ただ君にだけ僕は惚れたんだ
 
(전원/全員/All members)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よ
 
 
(바로/バロ/Baro)
화끈한 몸매 자꾸만 뽐내 
火照る体 何度も高ぶる
 
건드리면 터질 것 같은 
触れたら弾けそう
 
큰 눈망울 사슴 같은 그대
大きな瞳が鹿のような君
 
oh 갖고 싶네 친구들이 말해 잘 어울린대 
oh 手に入れたいよ 友達たちが言うんだ お似合いだって

번호 이름 아무것도 몰라도 
番号も名前も何も知らなくても
 
let me tell your name girl 
 
 
(공찬→신우/ゴンチャン→シヌゥ/Gongchan→Cnu)
우리 둘 불꽃이 피네 the flame in the room
僕たち二人の 火花が散る the flame in the room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너와 나 사랑이 피네 
君と僕の愛に火が付く
 
이 순간을 놓치지 말라구
この瞬間を逃さないでよ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손을 높이 들고서 하늘 위로 뛰어봐 
手を高く挙げて空の上で跳ねてみて
 
지금 이 순간은 우리 둘의 시작 
今この瞬間が僕たち二人の始まりだ
 
 
(진영/ジニョン/Jinyoung)
더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もっと僕を愛してるって言ってよ
 
내 맘이 설레 일 수 있게
僕の心がときめけるように
 
(신우/シヌゥ/Cnu)
더 많이 사랑한다고 말해줘 
もっとたくさん愛してるって言ってよ
 
오직 너에게만 나 바나 반한다고
ただ君にだけ僕は惚れたんだ
 
(전원/全員/All members)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신우/シヌゥ/Cnu)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
 
 
(진영/ジニョン/Jinyoung)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よ
 
(바로/バロ/Baro)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って
 
 
(진영/ジニョン/Jinyoung)
더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もっと僕を愛してるって言ってよ
 
내 맘이 설레 일 수 있게
僕の心がときめけるように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더 많이 사랑한다고 말해줘 
もっとたくさん愛してるって言ってよ
 
오직 너에게만 나 바나 반한다고
ただ君にだけ僕は惚れたんだ
 
(전원/全員/All members)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everybody say oh oh oh oh oh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너에게만 바나 반한다고 
君にだけ惚れたんだ
 
 
作詞:신우,바로(シヌゥ、バロ)
作曲:신우,RWAM(シヌゥ、RWAM)
編曲:RW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