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3rd full album 「Good Timing」
発売日:2016.11.28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oh 모든 게 끝났지만 
oh 全てが終わったけど

내 머릿속에는 네가 있어 
僕の頭の中には君がいる

내 눈은 널 볼 수 없지만 
僕の目は君を見ることはできないけど

마음은 널 보고 있어
心は君を見ているよ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do you hear me do you hear me 

왜 내 맘을 몰라 it's heart is not true 
どうして僕の気持ちが分からないの?

(진영/ジニョン/Jinyoung)
baby I've been loving you 

이젠 너를 지워야 하는 그런 생각이 
もう君を消さなきゃいけない そんな思いが

(신우/シヌゥ/Cnu)
do you hear me do you hear me 

왜 내 맘을 몰라 it's heart is not true 
どうして僕の心が分からないんだ

(진영/ジニョン/Jinyoung)
baby I've been loving you 

baby I've been loving you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네가 내 곁에 있는 꿈 내 품에 안겨있는 꿈 
君が僕のそばにいる夢 僕の胸に抱かれている夢

꿈에서라도 보니 좋은걸요 
夢でも会えたらそれで良いんだ

이렇게 슬픈 내 맘을 아나요 
こんな悲しい僕の気持ちを知ってますか?

(진영/ジニョン/Jinyoung)
모든 게 되돌아간 꿈 현실에서 안겨 내 품에 
全てが元に戻る夢 現実で抱かれてよ 僕の胸に

(진영&공찬/ジニョン&ゴンチャン/Jinyoung&Gongchan)
내 앞에 그댄 환상인가요 
僕の前にいるあなたは幻なんでしょうか

I'm sorry good bye I'm sorry good bye 


(바로/バロ/Baro)
자꾸 꿈에만 나타나 
何度も夢にだけ現れる

너의 얼굴 기억나지 않아
君の顔を思い出せない

내 모든 건 그대로인데 그댄 어디로 
僕は全てそのままなのに君はどこに

오직 꿈으로만 느낄 수 있어
ただ夢の中でだけ感じられる

향기 너의 소리 보낼 수 없어 I'm sorry 
香り 君の声 送り出せないよ I'm sorry

이제 나타나 줘 나를 안아줘 날 잡아줘
もう現れてよ 僕を抱きしめて僕の手を握ってよ


(신우/シヌゥ/Cnu)
do you hear me do you hear me 

왜 내 맘을 몰라 it's heart is not true 
どうして僕の気持ちが分からないの?

(진영/ジニョン/Jinyoung)
baby I've been loving you 

baby I've been loving you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네가 내 곁에 있는 꿈 내 품에 안겨있는 꿈 
君が僕のそばにいる夢 僕の胸に抱かれている夢

꿈에서라도 보니 좋은걸요 
夢でも会えたらそれで良いんだ

이렇게 슬픈 내 맘을 아나요 
こんなに悲しい僕の気持ちを知ってますか?

(신우/シヌゥ/Cnu)
모든 게 되돌아간 꿈 현실에서 안겨 내 품에 
全てが元に戻る夢 現実で抱かれてよ 僕の胸に

(진영&신우/ジニョン&シヌゥ/Jinyoung&Cnu)
내 앞에 그댄 환상인가요 
僕の前にいるあなたは幻なんでしょうか

I'm sorry good bye I'm sorry good bye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oh close to your heart 

언젠가 그대가 있는 곳에 
いつか君がいる場所に

(진영/ジニョン/Jinyoung)
I will always love you girl 

함께 숨을 쉬진 못하지만 
一緒に息をすることはできないけど


(바로/バロ/Baro)
같은 공간 같은 table 같은 하늘 아래 
同じ空間 同じtable 同じ空の下で

이제 같이 숨을 쉴 수 없는 그대 
もう共に息をすることはできない君

한 걸음씩 또 한 걸음씩 한 걸음씩 
一歩ずつ また一歩ずつ 一歩ずつ

내게 다가와요 이제 안겨줘 기다릴게
僕に近付いてきて もう抱きしめさせて 待ってるから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네가 있어야 할 내 품 기다릴게 언젠가 품에
君がいなきゃいけない僕の胸 待ってるよ いつか胸に

(진영&신우/ジニョン&シヌゥ/Jinyoung&Cnu)
어디 있나요 보고 싶어요 
どこにいるの? 会いたいよ

I'm sorry good bye I'm sorry good bye 

(진영/ジニョン/Jinyoung)
I'm sorry good bye I'm sorry good bye 


作詞:진영,바로(ジニョン、バロ)
作曲:진영(ジニョン)
編曲:진영,문정규(ジニョン、ムン・ジョンギ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