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3rd full album 「Good Timing」
発売日:2016.11.28


(신우/シヌゥ/Cnu)
이제 다시 돌이킬 수가 없단 걸 알아 
もう引き返せないってことは分かってる

참아 보려 했지만 넌 내가 싫어
我慢してみようとしたけど君は僕が嫌がる

하는 일들을 뒤에서 몰래 하고 있었단 걸
ことを後ろでこっそりしていたんだ

(진영/ジニョン/Jinyoung)
hey look at me 내 얘기 좀 들어줘 
hey look at me 僕の話をちょっと聞いてよ

기막히고도 어이없는 story 
呆れるほどどうしようもないstory

사랑하던 그녀에게 받았던 배신감 
愛していた彼女から受けた裏切り

oh oh oh oh eah eah eah eah 


(신우/シヌゥ/Cnu)
얼마 전부터 느낌이 이상해 
少し前から変な感じがしたんだ

잠도 못 이룰 악몽을 꿨었네
眠ることもできないほどの悪夢を見たんだ

그 꿈이 현실이 됐던 그 순간 
その夢が現実になったその瞬間

someone please call me 911 

(공찬→산들/ゴンチャン→サンドゥル/Gongchan→Sandeul)
ooh ooh ooh tell me why 

ooh ooh ooh oh please tell me why 

(공찬→신우/ゴンチャン→シヌゥ/Gongchan→Cnu)
ooh ooh ooh tell me why 

oh please tell me why 

ooh ooh ooh baby tell me 


(진영/ジニョン/Jinyoung)
이제 다시 돌이킬 수가 없단 걸 알아 
もう引き返せないってことは分かってる

참아 보려 했지만 넌 내가 싫어 
我慢してみようとしたけど君は僕が嫌がる

하는 일들을 뒤에서 몰래 하고 있었단 걸
ことを後ろでこっそりしていたんだ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이제 다시 돌이킬 수가 없단 걸 알아 
もう引き返せないってことは分かってる

참아 보려 했지만 넌 내가 싫어
我慢してみようとしたけど君は僕が嫌がる

하는 일들을 뒤에서 몰래 하고 있었단 걸
ことを後ろでこっそりしていたんだ


(바로/バロ/Baro)
이제야 후회돼 내 눈이 뼜나 봐 
今になって後悔するよ 僕の目がおかしかったみたい

갈수록 심기가 자꾸만 불편해져
だんだん不快な気分になっていく

넌 내가 어디서 뭘 하는지 잘하는지 
君は僕がどこで何をしているのかうまくやってるのか

궁금해하지도 않잖아 
気になりもしないじゃないか

거봐 뒤가 살짝 구려
ほら見ろよ ちょっと後ろめたいんだろう

못 본 사진도 이젠 인스타로 봐
見たことのない写真も今ではインスタで見る

아무 말 안 하니까 날 자꾸 물로 봐
何も言わないから僕を甘く見てるんだ

잘해줄 때 잘해주는 걸 
よくしてあげてる時によくしてもらってることを

알아달란 건 아닌데 넌
分かってくれっていうのは違うけど 君は

이제 더 이상 내가 필요 없나 봐
もうこれ以上僕を必要としてないみたい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네 품에 안겨 울고 싶어 그러지 말아줘 
君の胸に抱かれて泣きたい そんなことやめてくれよ

네가 돌아와 나를 안아준다면
君が戻ってきて僕を抱きしめてくれたなら

잊을 수 있어 이 모든 걸
忘れられるよ 全てを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널 향한 배신감 땜에 너에게 방아쇨 당겨 
君へと向かう裏切りのせいで 君に引き金を引くよ

한발 두발 너를 향한 사랑의 총알이 
1発 2発 君へと向かう愛の銃弾が

너의 심장에 박혀 나를 잊을 수 없도록
君の心臓に撃ち込まれて 僕を忘れられないように


(진영/ジニョン/Jinyoung)
이제 다시 돌이킬 수가 없단 걸 알아 
もう引き返せないってことは分かってる

참아 보려 했지만 넌 내가 싫어
我慢してみようとしたけど君は僕が嫌がる

하는 일들을 뒤에서 몰래 하고 있었단 걸
ことを後ろでこっそりしていたんだ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이제 다시 돌이킬 수가 없단 걸 알아 
もう引き返せないってことは分かってる

참아 보려 했지만 넌 내가 싫어
我慢してみようとしたけど君は僕が嫌がる

하는 일들을 뒤에서 몰래 하고 있었단 걸
ことを後ろでこっそりしていたんだ


(신우/シヌゥ/Cnu)
tell me please tell me please tell me 

everybody say please tell me 

다신 찾지 않을게 않을게 다시 찾지 않을게 
二度と探したりしないよ 二度と探しはしないよ


作詞:신우,바로(シヌゥ、バロ)
作曲:신우,구름(シヌゥ、クルム)
編曲:구름,Humbert(クルム、Humb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