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3rd full album 「Good Timing」
発売日:2016.11.28


(진영/ジニョン/Jinyoung)
네 눈빛을 보면 난 느낄 수 있어 
君の眼差しを見れば僕は感じることができるよ

수줍은 네 모습 너도 날 원하고 있어
はにかむ君の姿 君も僕を求めているんだね

(신우/シヌゥ/Cnu)
내 눈빛을 봐도 느낄 수 있겠지 
僕の眼差しを見ても感じられるでしょ?

우리 아직 어색해도 
僕たちはまだぎこちないけど

서로가 원한다는 걸 
お互いがお互いを必要としているってことだよ


(진영→산들/ジニョン→サンドゥル/Jinyoung→Sandeul)
need you 저기 멀리 네 모습이 보여 
need you 遠くの方に君の姿が見える

(진영→산들/ジニョン→サンドゥル/Jinyoung→Sandeul)
love you 다가온다 
love you 近付いてくるんだ


(산들→전원/サンドゥル→全員/Sandeul→All members)
그래 바로 지금이 good timing yes 
そうまさに今が good timing yes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so beautiful day 

모든 게 good timing 
全てが good timing

(산들→전원/サンドゥル→全員/Sandeul→All members)
그래 바로 지금이 good timing yes 
そうまさに今が good timing yes

(신우/シヌゥ/Cnu)
so beautiful day 

모든 게 good timing good timing 
全てが good timing good timing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네가 어딜 가도 난 찾을 수 있어 
君がどこに行っても僕は見つけられるよ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넘치는 네 매력 계속 날 이끌고 있어
溢れ出す君の魅力がずっと僕を引き込んでいるから


(바로/バロ/Baro)
보기보다 편해 나도 따뜻한 남자 
見かけより居心地が良いよ 僕も優しい男

너무나 눈이 부셔 어여쁜 나만의 낭자
あまりにも眩しくて可愛すぎる僕だけのお姫様

길 건너 저기 보여 
道の向こう側に見える

내 눈에만 너 보여 
僕の目にだけ君が見える

숨길 수 없는 아우라 
隠せないオーラ

다가갈 수가 없어 아무나 
誰も近付くことはできない


(진영→산들/ジニョン→サンドゥル/Jinyoung→Sandeul)
need you 저기 멀리 네 모습이 보여 
need you 遠くの方に君の姿が見える

(진영→산들/ジニョン→サンドゥル/Jinyoung→Sandeul)
love you 다가온다 
love you 近付いてくるんだ


(산들→전원/サンドゥル→全員/Sandeul→All members)
그래 바로 지금이 good timing yes 
そうまさに今が good timing yes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so beautiful day 

모든 게 good timing 
全てが good timing

(산들→전원/サンドゥル→全員/Sandeul→All members)
그래 바로 지금이 good timing yes 
そうまさに今が good timing yes

(신우/シヌゥ/Cnu)
so beautiful day 

모든 게 good timing good timing 
全てがgood timing good timing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가진 건 없어요 
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그댈 좋아하는 맘뿐이죠
君のことが好きっていう気持ちだけだよ

조금 부족해도 용기 내볼래요 
ちょっとまだ未熟だけど勇気を出してみるよ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그대에게 내 맘 전할 수 있게 
君に僕の気持ちを伝えられるように


(바로/バロ/Baro)
눈빛만 봐도 이제는 알 수 있잖아
まなざしを見るだけでももう分かるでしょ

옷깃만 스쳐도 우린 느낄 수 있잖아
袖が触れ合うだけでも僕たちは感じられるでしょ

저 멀리 보이는 눈빛에 
あの遠くに見えるまなざしに

뭐라고 말하나 
何て言おうかな?

너와 나 모든 게 good good 
君と僕は全てが good good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다가온다 그래 바로 지금이 
近付いてくるんだ そうまさに今が


(진영→전원/ジニョン→全員/Jinyoung→All members)
그래 바로 지금이 good timing yes 
そうまさに今が good timing yes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so beautiful day 

모든 게 good timing 
全てが good timing

(산들→전원/サンドゥル→全員/Sandeul→All members)
그래 바로 지금이 good timing yes 
そうまさに今が good timing yes

(신우/シヌゥ/Cnu)
so beautiful day 

모든 게 good timing good timing 
全てがgood timing good timing


作詞:진영,바로(ジニョン、バロ)
作曲:진영(ジニョン)
編曲:진영,캡틴플래닛(ジニョン、キャプテンプラネッ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