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発売日:2018.9.10
 
 
(아린/アリン/Arin)
I think I saw you yeah
 
 

(지호/ジホ/Jiho)

오늘은 푹 그냥 잘 거야 
今日はぐっすりとそのまま眠りにつくよ
 
네 생각은 절대 안 할 거야
君のことは絶対に考えないわ
 

(비니/ビニ/Binnie)

불 끄고 두 눈 감은 그 순간 바스락
電気を消して両目を閉じるその瞬間ごそごそと
 
oh my gosh It’s crazy
 
 

(유아/ユア/Yooa)

oh 갑자기 막 빨라지는 심장이
oh 突然速くなりだす心臓が
 

(승희/スンヒ/Seunghee)

날 쳐다보는 인형들의 눈빛이
私を見つめる人形たちのまなざしが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또 살짝 흔들린 것 같은 커튼이 
またそっと揺れ動いているようなカーテンが
 
누구야 oh my gosh
誰なの oh my gosh
 
 

(지호/ジホ/Jiho)

열두 시도 아직은 멀었고 
12時までもまだ程遠いし
 
13일의 금요일도 아닌데 아닌데
13日の金曜日でもないのに ないのに
 

(아린/アリン/Arin)

자꾸자꾸 아른거리고 자꾸자꾸 귀에 맴돌고
しきりに揺れ動いて 何度も耳から離れない
 

(유아/ユア/Yooa)

분명해 이건 너인 걸
間違いなくこれは君だよ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내 맘속에 있는 문들 창문들까지
私の心の中にあるドアから窓まで
 
다 걸어 잠그고 확인을 해봐도 
全てに鍵をかけて確認してみても
 

(미미/ミミ/Mimi)

oh eh oh eh oh
 

(승희/スンヒ/Seunghee)

또 유령처럼 넌 벽을 넘어 여기 
また幽霊のように君は壁を越えてここに来て
 
내 맘을 흔들어 나를 흔들어
私の心を揺らすの 私を揺さぶるの
 

(유아/ユア/Yooa)

어두워진 twilight twilight twilight
暗くなった twilight twilight twilight
 
널 찾아내는 spotlight spotlight yeah 
君を見つけ出す spotlight spotlight yeah
 

(미미/ミミ/Mimi)

oh eh oh eh oh
 

(비니/ビニ/Binnie)

넌 그림자처럼 잠깐 설렜던 기억 
君は影のように少しときめいた記憶の
 
뒤에 숨어서
後ろに隠れて
 

(아린/アリン/Arin)

날 보며 웃고 있어
私を見て笑っている
 
 

(미미/ミミ/Mimi)

oh yeah let’s count down 123

날 가려도 보이지 않지 움직임
私を隠しても見えないでしょ 動きは
 
뭔갈 알고 있지 널 찾아야만 끝이 나는 놀이
なにかを知っているんでしょ 君を探し出さなきゃ終わらない遊び
 

(미미&비니/ミミ&ビニ/Mimi&Binnie)

너에게 난 홀린 것 같아 
私は君に取りつかれているみたい
 
함정에 난 빠진 것 같아
私は罠にはまったみたい
 
온통 너만 보여
もう君しか見えないの
 
 

(지호/ジホ/Jiho)

할로윈도 아니고 
ハロウィンでもないし
 
보름달이 뜨는 날도 아닌데 아닌데
満月が昇る日でもないのに ないのに
 

(아린/アリン/Arin)

자꾸자꾸 두근거리고 자꾸자꾸 소름이 돋고
絶え間なくドキドキして しきりに鳥肌が立って
 

(유아/ユア/Yooa)

이상한 기분이 들어
変な気分になる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내 맘속에 있는 문들 창문들까지
私の心の中にあるドアから窓まで
 
다 걸어 잠그고 확인을 해봐도 
全てに鍵をかけて確認してみても
 

(미미/ミミ/Mimi)

oh eh oh eh oh
 

(승희/スンヒ/Seunghee)

또 유령처럼 넌 벽을 넘어 여기 
また幽霊のように君は壁を越えてここに来て
 
내 맘을 흔들어 나를 흔들어
私の心を揺らすの 私を揺さぶるの

 

(유아/ユア/Yooa)

어두워진 twilight twilight twilight
暗くなった twilight twilight twilight
 
널 찾아내는 spotlight spotlight yeah 
君を見つけ出す spotlight spotlight yeah
 

(미미/ミミ/Mimi)

oh eh oh eh oh
 

(비니/ビニ/Binnie)

넌 그림자처럼 잠깐 설렜던 기억 
君は影のように少しときめいた記憶の
 
뒤에 숨어서
後ろに隠れて
 

(아린/アリン/Arin)

날 보며 웃고 있어
私を見て笑っている
 
 

(승희/スンヒ/Seunghee)

너를 향해 손을 뻗어보면 잡을 수가 없는걸
君の方に手を手を伸ばしてみても つかむことはできないの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넌 알다가도 정말 모르겠어 
君のことは分かりそうで本当に分からない
 
그 맘을 내게 보여줘
その心を私に見せてよ
 

let me hold you baby let me hold you

let me hold you baby let me hold you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맘을 내게 보여줘)

let me hold you baby let me hold you

let me hold you baby let me hold you
 

(지호/ジホ/Jiho)

내게 맘을 보여줘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내 맘속에 있는 문들 창문들까지
私の心の中にあるドアから窓まで
 
다 걸어 잠그고 확인을 해봐도 
全てに鍵をかけて確認してみても
 

(미미/ミミ/Mimi)

oh eh oh eh oh
 

(승희/スンヒ/Seunghee)

또 유령처럼 넌 벽을 넘어 여기 
また幽霊のように君は壁を越えてここに来て
 
내 맘을 흔들어 나를 흔들어
私の心を揺らすの 私を揺さぶるの
 
(유아&효정/ユア&ヒョジョン/Yooa&Hyojung)
어두워진 twilight twilight twilight
暗くなった twilight twilight twilight
 
널 찾아내는 spotlight spotlight yeah 
君を見つけ出す spotlight spotlight yeah
 

(미미/ミミ/Mimi)

oh eh oh eh oh
 

(비니/ビニ/Binnie)

왜 뜬 눈으로 날 밤새 
なぜ一睡もしないで私を一晩中
 
이렇게 지새우게 만들어
こうして起こし続けるの
 
(지호/ジホ/Jiho)
여기 다 너로 보여
ここは全部君に見える
 
 
作詞:서지음,미미(ソ・ジウム、ミ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