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7th mini album 「Rollin'」

発売日:2017.9.25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지금 여긴 어디쯤일까

今いるここはどこらへんなんだろう
 
무얼 쫓아가는 걸까 난
何を追いかけているんだろう 僕は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우릴 감싸는 이 공기는 
僕たちを包んでいるこの空気は
 
어릴 적 꾸었던 꿈도 
幼い頃に見ていた夢も
 
잊게 만들어 버렸어
忘れさせてしまった
 
 
(바로/バロ/Baro)
난 제자리인데 시간이 날 바꿔 
僕はずっと同じ場所にいるのに時間が僕を変える
 
난 변함없는데 세상이 날 바꿔
僕は何も変わっていないのに世の中が僕を変える
 
내가 조금 느리게 마치 아이처럼 
僕が少しゆっくりと まるで子供のように
 
내가 좀 더 느끼게 마치 아이처럼 yeah 
僕がもう少し感じられるように まるで子供のように yeah
 
마치 나비처럼 꽃길 위에 
まるで蝶のように花の道の上で
 
편하게 쉴 수 있게 
楽に休めるように
 
시간아 날 기다려 yeah 
時よ 僕を待っていて yeah
 
뛰고 싶지 않아 꽃길 위에서 천천히 걷게
走りたくないんだ 花の道の上でゆっくりと歩くように
 
 
(진영/ジニョン/Jinyoung)
왜 또 빠르게 흘러가 
何でまた早く流れていくんだろう
 
아 뭐가 급한 건지 난 
何をそんなに急いでいるんだろう 僕は
 
뛰고 싶지 않아 천천히 가자고
走りたくないよ ゆっくり行こうよ
 
(신우/シヌゥ/Cnu)
다 우린 매일 
僕たちみんなは毎日
 
그런 삶을 살고 있어 
そんな人生を生きているんだ
 
아이의 눈으로 보고 싶어
子供の目で見たいな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아이처럼 그때처럼 
子供のように あの頃のように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また戻ることはできないのかな
 
(진영/ジニョン/Jinyoung)
아이처럼 그때의 그 바람처럼 
子供のように あの時のあの風のように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また戻れないかな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다시 내게 묻고 싶어 
もう一度自分に問いかけたい
 
꿈을 잃진 않았는지
夢を見失ってはいないのか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발끝만 보며 달려온 어느 날
つま先ばかり見て走ってきたある日
 
하늘을 올려다보니 
空を見上げてみたら
 
아 내 마음 같구나 오늘도 난 
僕の心みたいだな 今日も僕は
 
 
(바로/バロ/Baro)
시간은 참 빨라 
時の流れは本当に早い
 
낮은 벌써 지나 노을은 새빨갛게 
昼はいつの間にか過ぎて夕焼けは真っ赤に
 
생각하다 보면 
考えていたら
 
벌써 어제와 내 자신과의 인사 
もう昨日と自分自身とのあいさつ
 
모든 사실 그건 나도 알지
全ての事実 それは僕も分かっているよ
 
멈추라고 해도 멈추지 않는 
止まれと言っても止まりはしない
 
시간과의 의미 없는 말다툼 
時間との無意味な口喧嘩
 
난 그대로인데 시간이 날 바꿔 
僕はそのままなのに時間が僕を変える
 
괜찮아 난 아이처럼 날개를 펴
大丈夫 僕は子供のように翼を広げるよ
 
 
(진영/ジニョン/Jinyoung)
왜 또 빠르게 흘러가 
何でまた早く流れていくんだろう
 
아 뭐가 급한 건지 난 
何をそんなに急いでいるんだろう 僕は
 
뛰고 싶지 않아 천천히 가자고
走りたくないよ ゆっくり行こうよ
 
(신우/シヌゥ/Cnu)
다 우린 매일 
僕たちみんなは毎日
 
그런 삶을 살고 있어 
そんな人生を生きているんだ
 
아이의 눈으로 보고 싶어
子供の目で見たいな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아이처럼 그때처럼 
子供のように あの頃のように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また戻ることはできないのかな
 
(진영/ジニョン/Jinyoung)
아이처럼 그때의 그 바람처럼 
子供のように あの時のあの風のように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また戻れないかな
 
(신우&산들/シヌゥ&サンドゥル/Cnu&Sandeul)
아이처럼 그때처럼 
子供のように あの頃のように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また戻ることはできないのかな
 
(진영&산들/ジニョン&サンドゥル/Jinyoung&Sandeul)
아이처럼 그때의 그 바람처럼 
子供のように あの時のあの風のように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また戻れないかな
 
 
作詞:팀콜럼버스,산들,바로(チームコロンブス、サンドゥル、バロ)
作曲:팀콜럼버스,산들(チームコロンブス、サンドゥル)
編曲:팀콜럼버스(チームコロンブ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