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B1A4 7th mini album 「Rollin'」
発売日:2017.9.25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밤이든 낮이든 상관 말고 너 you 
夜でも昼でも構わないよ you
 
너가 힘든 일 있거나 잘 안 풀릴 때 you 
君に辛いことがあったり上手くいかない時は you
 
너무 고민고민 하지 말아 you 
あまり悩みすぎないで you
 
(신우/シヌゥ/Cnu)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낮이든 밤이든 너 상관 말고 you 
昼だろうが夜だろうが君は気にしないで you
 
내가 다 들어줄게 이제 눈물 그만 뚝
僕が全部聞いてあげるよ もうぴたっと泣き止んで
 
너무 고민고민 하지 말아 you 
あまり悩みすぎないで you
 
 
(진영/ジニョン/Jinyoung)
hey 거기 너 stop 내 말을 들어줘요 
hey そこの君 stop 僕の話を聞いてよ
 
다신 상처 따윈 받지 마요 
傷ついたりなんかしないで
 
hey 거기 너 stop 내 말을 들어줘요 
hey そこの君 stop 僕の話を聞いてよ
 
내게 안겨 그냥 울어도 돼 
僕の腕の中でそのまま泣いてもいいよ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밤이든 낮이든 상관 말고 너 you 
夜でも昼でも構わないよ you
 
(진영/ジニョン/Jinyoung)
너가 힘든 일 있거나 잘 안 풀릴 때 you 
君に辛いことがあったり上手くいかない時は you
 
(신우/シヌゥ/Cnu)
너무 고민고민 하지 말아 you 
あまり悩みすぎないで you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내게 전화해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僕に電話して
 
내게 전화해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僕に電話して
 
 
(바로/バロ/Baro)
call me call me 

you can always call me girl

받아주는 게 나밖에 없는 거 알어
受け取ってあげるのは僕以外いないって分かってる
 
오늘도 지치고 힘들어서 받아주는 
今日も疲れてしんどいから受け取ってくれる
 
내가 생각이 났어
僕が思い浮かんだんだ
 
알어 다음 말은 굳이 안 해도 알어
分かってる次に言う言葉は あえて言わなくても分かってる
 
너도 나와 같은 생각일 거라고 I know 
君も僕と同じことを思っているって I know
 
지금 네가 있는 곳으로 갈게 I go 
今君がいる場所に駆けつけるよ I go
 
내 전화를 받고 있는 널 뒤에서 안어 
僕の電話を受け取っている君を後ろから抱きしめるよ
 
 
(신우/シヌゥ/Cnu)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밤이든 낮이든 상관 말고 너 you 
夜でも昼でも構わないよ you
 
너가 힘든 일 있거나 잘 안 풀릴 때 you 
君に辛いことがあったり上手くいかない時は you
 
너무 고민고민 하지 말아 you 
あまり悩みすぎないで you
 
 
(진영/ジニョン/Jinyoung)
넌 내가 뭐라든 상관 안 하잖아 
君は僕が何を言おうと気にしないじゃない
 
한 번만 내 얘기 들어줄 수 있겠니 
一度だけ僕の話を聞いてくれないかな
 
(산들/サンドゥル/Sandeul)
내일 당장이라도 죽을 것 같잖아 
明日にでも死んでしまいそうじゃないか
 
한 번만 내 얘길 들어 줄 수 있겠니 
一度だけでも僕の話を聞き入れてくれないかな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신우&산들/シヌゥ&サンドゥル/Cnu&Sandeul)
밤이든 낮이든 상관 말고 너 you 
夜でも昼でも構わないよ you
 
너가 힘든 일 있거나 잘 안 풀릴 때 you 
君に辛いことがあったり上手くいかない時は you
 
너무 고민고민 하지 말아 you 
あまり悩みすぎないで you
 
 
(공찬/ゴンチャン/Gongchan)
내게 전화해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僕に電話して
 
내게 전화해 내게 전화해
僕に電話して 僕に電話して
 
 
作詞:신우,최명환(シヌゥ、チェ・ミョンファン)
作曲:신우,바로(シヌゥ、バロ)
編曲:최명환(チェ・ミョンファ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