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GIRL 8th mini album 「Dear OHMYGIRL」

発売日:2021.5.10

 

 

(미미/ミミ/Mimi)

who comes who knows
 
who comes who knows

who comes who knows
 

 

(아린/アリン/Arin)

누가 와줄까 이런 조그마한 별에
誰が来てくれるかな こんな小さな星に
 

(지호/ジホ/Jiho)

점 보다 작은 걸 아무도 모를 걸 내 이름
点より小さいもの 誰も知らないもの 私の名前
 

 

(승희→효정/スンヒ→ヒョジョン/Seunghee→Hyojung)

그래 혼자 놀면 돼 조금 외롭긴 해
そうだよ 一人で遊べばいい ちょっと寂しいけど
 
(승희→효정/スンヒ→ヒョジョン/Seunghee→Hyojung)
혹시 누가 있을까 저 파란 지구별엔
もしかしたら誰かいるかな あの青い地球という星には
 

(승희/スンヒ/Seunghee)

신호를 보내 봐 누군가 들었다면
信号を送ってみるよ もし誰か聞いたなら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반응해 줘 right now
反応してね right now
 
 

(비니/ビニ/Binnie)

다른 생김새 어머 안녕 나의 stranger
ちょっと違う見た目の あらこんにちは 私のstranger
 
수줍은 듯 건넨 손인사가 정말 반가워
照れたように差し出した手がとても嬉しいよ
 

(유아/ユア/Yooa)

널 초대할게 매일 uh uh 첫 발자국을 남겨
君を招待するよ 毎日 uh uh 最初の足跡を残して
 
다정하게 건넨 너의 언얼 내게 알려줘
優しく差し出した君の顔を私に教えて
 
 

(미미/ミミ/Mimi)

어서 찾아봐 내가 띄운 비행선 high
早く訪ねてみて 私が浮かべた飛行船 high
 

(지호/ジホ/Jiho)

정말 예뻤어 도시의 저 불빛
本当に綺麗だった 都市のあの明かり
 

(미미/ミミ/Mimi)

from 날 알려나 혹시
from 私をもしかして知っているのかな
 
 
(승희→효정/スンヒ→ヒョジョン/Seunghee→Hyojung)
나만 빼고 바쁜 걸 조금 울적해져
私だけ忙しいんだな ちょっと憂鬱になる
 
(승희→효정/スンヒ→ヒョジョン/Seunghee→Hyojung)
여길 올려봐 한 번쯤 바라봐 줘
ここを上げてみて 一度くらい見つめてよ
 

(승희/スンヒ/Seunghee)

그림을 그렸어 누군가 눈치채면
絵を描いたの 誰か気付いたなら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반응해 줘 right now
反応してね right now
 
 

(비니/ビニ/Binnie)

다른 생김새 어머 안녕 나의 stranger
ちょっと違う見た目の あらこんにちは 私のstranger
 
수줍은 듯 건넨 손인사가 정말 반가워
照れたように差し出した手がとても嬉しいよ
 

(유아/ユア/Yooa)

널 초대할게 매일 uh uh 첫 발자국을 남겨
君を招待するよ 毎日 uh uh 最初の足跡を残して
 
다정하게 건넨 너의 언얼 내게 알려줘
優しく差し出した君の顔を私に教えて
 
 

(미미/ミミ/Mimi)

who comes who knows

who comes who comes who knows

who comes who comes who knows

who comes who comes who knows
 
 

(유아→비니/ユア→ビニ/Yooa→Binnie)

네가 놀러 온다면 정말 좋을 텐데
君が遊びに来てくれたら本当に良いのに
 
(유아→비니/ユア→ビニ/Yooa→Binnie)
오래 걸려도 꼭 한 번 찾아와줘
時間が長くかかっても 絶対一度は訪ねに来てね
 

(유아/ユア/Yooa)

지도를 보낼까 난 항상 여기 있어
地図を送ろうか 私はいつもここにいるよ
 
 

(지호/ジホ/Jiho)

다른 생김새 어머 안녕 나의 stranger
ちょっと違う見た目の あらこんにちは 私のstranger
 
수줍은 듯 건넨 손인사가 정말 반가워
照れたように差し出した手がとても嬉しいよ
 

(아린/アリン/Arin)

널 초대할게 매일 uh uh 첫 발자국을 남겨
君を招待するよ 毎日 uh uh 最初の足跡を残して
 
다정하게 건넨 너의 언얼 내게 알려줘
優しく差し出した君の顔を私に教えて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밤새 너의 얘길 들려줘
一晩中私の話を聞いてね


作詞:서정아,라이언 전(ソ・ジョンア、ライアン・チョン),Jay Putty,David Mescon,Jacquelyn Walters,Kendall Brower
編曲:라이언 전,David Mescon(ライアン・チョン、David Mes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