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GIRL 8th mini album 「Dear OHMYGIRL」

発売日:2021.5.10

 

 

(유아/ユア/Yooa)

어딘가로 down down ok
どこかへ down down ok

외딴곳에 우린 덩그러니

人里離れた場所に私たちはぽつんといるの

 
난 아이템 없이도 시작 버튼을 눌러

私はアイテムが無くても スタートボタンを押す

 

(비니/ビニ/Binnie)

구름 뒤에 가린 저긴 어디?
雲で遮られたあそこはどこ?

궁금한 건 참을 수가 없지
気になることは我慢できないでしょ

넌 앞장서서 걸어 내 사랑스런 라이벌
君は先頭に立って歩く 私の愛しいライバル
 
 

(지호/ジホ/Jiho)

작은 화분에 예쁜 꽃을 심을래
小さな植木鉢に可愛い花を植えよう

이건 나에게 주는 미션 같은 거
これは私に与えられているミッションのようなもの

좋아해 난 tulip 그리고 넌 daisy
好きだよ 私はtulip そして君はdaisy
 
 

(아린/アリン/Arin)

한구석에 톡 물음표가 뜨면
片隅にポンとはてなが浮かんだら

눈치채자 서로 제일 먼저
お互い1番最初に気付こう

눈빛만 봐도 보여 네 속마음과 기분

まなざしだけ見ても分かる 君の心の中と気持ち

 

 

(승희/スンヒ/Seunghee)

난 무수히 그려내
私は無数に描き出す

정상 위로 훌쩍 너와 올라가길
頂上にひょいっと君と一緒に登るように

더 power up my best player
もっと power up my best player

we can go we can go
 
 

(효정/ヒョジョン/Hyojung)

어딘가로 down down ok
どこかへ down down ok

외딴곳에 우린 덩그러니

人里離れた場所に私たちはぽつんといるの

 
난 아이템 없이도 시작 버튼을 눌러

私はアイテムが無くても スタートボタンを押す

 

(비니/ビニ/Binnie)

구름 뒤에 가린 저긴 어디?
雲で遮られたあそこはどこ?

궁금한 건 참을 수가 없지
気になることは我慢できないでしょ

넌 앞장서서 걸어 내 사랑스런 라이벌
君は先頭に立って歩く 私の愛しいライバル
 
 

(지호/ジホ/Jiho)

마른하늘 아래 걸어가다 쾅
晴れた空の下を歩いていく ずんずんと

이번 맵은 좀 즐길 수가 없지만
今回のマップはちょっと楽しめないけど

도전할까 다시 할 수 있지 우린?
もう一度挑戦してみようか 私たちならできるよね?
 
 

(미미/ミミ/Mimi)

hey hey 내가 봐도 여긴 어렵긴 해

hey hey 私が見てもここは確かに難しそう

 
유명하다던 공략법도 안 통해
よく知られてる攻略法も通用しない

활짝 웃는 캐릭터 골라 그래 너답게
にっこり笑っているキャラクターを選ぶよ そう君っぽい

널 보는 순간 회복템이 막 쏟아졌지
君を見た瞬間回復アイテムが溢れ出したんだ

늘 알려주는 힌트 또 매일 챙겨주는 습관
いつも教えてくれるヒント また毎日お世話してくれる習慣

딱 적당한 장난과 긴장은 음 non stop
ちょうど良いぐらいのいたずらと緊張は うん non stop

흘려본 그림도 정확하게 봐 난
流し見した絵もちゃんと見て 私は

몰랐을까 너도 그 순수함이 무기니 말야
分からなかったのかな君も その純粋さが武器になるってことだよ
 
 

(승희/スンヒ/Seunghee)

높은 곳에서 난 소리쳐
高い場所から 私は叫ぶ
 
이 메아린 좀 더 멀리까지 울려 퍼져가길
この山びこがもう少し遠くまで響き渡っていくように
 
더 power up my best player
もっと power up my best player
 
we can go we can go
 
 

(비니/ビニ/Binnie)

어딘가로 down down ok
どこかへ down down ok

외딴곳에 우린 덩그러니

人里離れた場所に私たちはぽつんといるの

 

(비니→미미/ビニ→ミミ/Binnie→Mimi)

난 아이템 없이도 시작 버튼을 눌러 눌렀네

私はアイテムが無くても スタートボタンを押す 押したよ

 

(유아/ユア/Yooa)

구름 뒤에 가린 저긴 어디?
雲で遮られたあそこはどこ?

궁금한 건 참을 수가 없지
気になることは我慢ができないでしょ
 

(유아→미미/ユア→ミミ/Yooa→Mimi)

넌 앞장서서 걸어 앞장서서 걸어
君は先頭に立って歩く 

 

(유아→미미/ユア→ミミ/Yooa→Mimi)

내 사랑스런 라이벌 내 사랑스런 라이벌
私の愛しいライバル
 

 

(승희/スンヒ/Seunghee)

다 와간다 점점 ok 퀘스트를 전부 깨고 난 뒤
ようやくもうすぐたどり着くよ ok クエストを全部攻略した後に
 
(スンヒ&ジホ&ビニ&アリン→スンヒ)
이 풍경을 더 즐겨 yeah
この景色をもっと楽しもう yeah
 
(スンヒ&ジホ&ビニ&アリン→ミミ)
이 바람을 더 느껴 바람을 더 느껴
この風をもっと感じて 風をもっと感じて
 
(ヒョジョン&ミミ&ユア&スンヒ)
다시 또 다른 큰 맵이 열리지
また違うマップが開くでしょ
 
우린 계속 힘을 합쳐야 해
私たちはこれからもずっと力を合わせなきゃ
 
(ヒョジョン&ミミ&ユア&スンヒ→ヒョジョン)
저 높은 랭킹 위에 우리의 이름 적어
あのランキングの上位に私たちの名前を記そう
 

 

(유아/ユア/Yooa)

또 다른 시작인 걸
また新たな始まりだよ


作詞:서정아,미미,라이언 전(ソ・ジョンア、ミミ、ライアン・チョン),Celine Svanback,Jeppe London Bilsby,Lauritz Emil Christiansen
作曲:라이언 전(ライアン・チョン), Celine Svanback,Jeppe London Bilsby,Lauritz Emil Christiansen,Polina Goudieva
編曲:라이언 전(ライアン・チョン), Jeppe London Bilsby,Lauritz Emil Christian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