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셨다

남우현


作曲: 남우현, 타이비언, Dr.Ba$$, CODA

作詞: 남우현, 타이비언, Dr.Ba$$, CODA

編曲: 남우현, 타이비언, Dr.Ba$$, CODA








눈부셨다
眩しかった

웃는 너의 모습이
笑っている君の姿が

뜨거웠다
熱かった

너를 안아줬을 때
君を抱きしめたとき

꽃들이 피어오르고
花が咲いて

너라는 계절에 물들어
君という季節に染まる

사랑을 느꼈다
愛を感じた

내겐 거대한 세상이
僕には巨大な世界が

두렵지 않게 됐고
怖くなくなって

서로가 의미였던 시간들
お互いに意味があった時間

흐르는 눈물까지도
流れる涙までも

닦아주던 너
拭ってくれた君

이젠 다시없을 것만 같아
もう二度とないだろう

너란 사람
君という人

눈부셨다 사랑했다
眩しかった 愛してた

태양보다 더 뜨겁게
太陽よりも もっと熱く

눈부셨다 사랑했다
眩しかった 愛してた

다시 만날 수 없는 그 계절은
もう会えないあの季節は

영원히 새겨질 우리의 사랑이야
永遠に刻まれる僕たちの愛だよ

너를 위해 아꼈던 그 말
君のために惜しんだあの言葉

보고 싶다 안고 싶다
会いたい 抱きしめたい

처음으로 되돌아가
初めて引き返す

오랜 시간 바라왔던
長い時間 願ってきた

그 따스했던 너라는 기적을
あの温かかった君という奇跡を

또다시 쓰여질 끝없는 이야기야
また書かれる終わりのない話だよ

어렸던 너와 나의
幼かった君と僕の

빛바랬던 기억 눈부셨다
色褪せた記憶 眩しかった

눈부셨다
眩しかった

너 없는 풍경이
君がいない風景が

조금은 외로워도
少しは寂しくても

여전히 하루를 그려가
相変わらず一日を描いていく

조금씩 변하는
少しずつ変わっていく

달의 모양을 보며
月の形を見ながら

우리 같아서 슬퍼졌어
僕たちみたいで悲しくなった

그땐 무한한 우주가
あのときは無限の宇宙が

너로만 가득했고
君で満たされていて

혼자가 아니었던 나날들
ひとりじゃなかった日々

흐르는 눈물까지도
流れる涙までも

닦아주던 너
拭ってくれた君

이젠 다시없을 것만 같아
もう二度とないだろう

너란 사람
君という人

눈부셨다 사랑했다
眩しかった 愛してた

태양보다 더 뜨겁게
太陽よりも もっと熱く

눈부셨다 사랑했다
眩しかった 愛してた

다시 만날 수 없는 그 계절은
もう会えないあの季節は

영원히 새겨질 우리의 사랑이야
永遠に刻まれる僕たちの愛だよ

너를 위해 아꼈던 그 말
君のために惜しんだあの言葉

보고 싶다 안고 싶다
会いたい 抱きしめたい

처음으로 되돌아가
初めて引き返す

오랜 시간 바라왔던
長い時間 願ってきた

그 따스했던 너라는 기적을
あの温かかった君という奇跡を

또다시 쓰여질 끝없는 이야기야
また書かれる 終わりのない話だよ

어렸던 너와 나의
幼かった君と僕の

빛바랬던 기억
色褪せた記憶

네게 달려가
君のもとへ行く

빛에 닿는 그 순간
光に届くあの瞬間

시간의 선을 넘어설게
時間の線を越えるように

눈부셨다 사랑했다
眩しかった 愛してた

태양보다 더 뜨겁게
太陽よりも もっと熱く

눈부셨다 사랑했다
眩しかった 愛してた

다시 만날 수 없는 그 계절은
もう会えないあの季節は

영원히 새겨질 우리의 사랑이야
永遠に刻まれる僕たちの愛だよ

너를 위해 아꼈던 그 말
君のために惜しんだあの言葉

보고 싶다 안고 싶다
会いたい 抱きしめたい

처음으로 되돌아가
初めて引き返す

오랜 시간 바라왔던
長い時間 願ってきた

그 따스했던 너라는 기적을
あの温かかった君という奇跡を

또다시 쓰여질 끝없는 이야기야
また書かれる 終わりのない話だよ

어렸던 너와 나의
幼かった君と僕の

빛바랬던 기억 눈부셨다
色褪せた記憶 眩しかった

눈부셨다
眩しかっ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