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김성규, 남우현


作曲: KZ, 김태영, 남우현
作詞: KZ, 김태영, 남우현
編曲: KZ, 김태영, 남우현







같은 일상 지루한 DAY
同じ日常 退屈な DAY

이밤이 가기전에
この夜が過ぎる前に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数多くの人々の中にも

뭔가 남다른 Style
なんだか並外れた Style

나를 보는듯한 이 시선들
僕を見ているようなこの視線

난 좋아 난 좋아 Oh
僕は好き 僕は好き Oh

시간에 갇힌듯한 너와 나
時間に閉じ込められたような君と僕

내게 몸을 맡겨
僕に身を委ねて

심장이 미쳐 뛰기 시작해
心臓が狂う 弾んでいく

이 꿈을 향해 난 Run & Go Run & Go
この夢に向かって僕は Run & Go Run & Go

평범한 인생 다 바뀔 거야
平凡な人生 全て変えてみせる

태양은 우리를 비춰
太陽は僕たちを照らす

Beautiful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아찔한 느낌
くらくらする感じ

끝까지 날아올라
最後まで飛び上がって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모든 게 이뤄진 순간
全てが叶った瞬間

처음 느낀 두근거림
初めて感じたときめき

더 이상 고민은 No
これ以上悩みは No

한적한 도시를 가로질러
閑静な都市を横切って

절대 멈추지 마
絶対に止まらないで

내 멋에 취한 채 거릴 걸어
僕の粋に酔ったまま街を歩いて

이끌려 이끌려 Oh
惹かれて惹かれて Oh

고민은 접어 두고 모두 다
悩みは全部しまっておいて

내게 몸을 맡겨
僕に身を委ねて

심장이 미쳐 뛰기 시작해
心臓が狂う 弾んでいく

이 꿈을 향해 난 Run & Go Run & Go
この夢に向かって僕は Run & Go Run & Go

평범한 인생 다 바뀔 거야
平凡な人生 全て変えてみせる

태양은 우리를 비춰
太陽は僕たちを照らす

Beautiful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아찔한 느낌
くらくらする感じ

끝까지 날아올라
最後まで飛び上がって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모든 게 이뤄진 순간
全てが叶った瞬間

Beautiful Oh
Beautiful Oh

거친 숨소리에 이 느낌이 난
荒い呼吸にこの感じが僕は

너무나 좋아요 좋아요
すごく良いね 良いね

숨이 멎을 듯한 이 순간
息が止まるようなこの瞬間

다시 몸을 맡겨
また身を委ねて

심장이 미쳐 뛰기 시작해
心臓が狂う 弾んでいく

이 꿈을 향해 난 Run & Go Run & Go
この夢に向かって僕は Run & Go Run & Go

평범한 인생 다 바뀔 거야
平凡な人生 全て変えてみせる

태양은 우리를 비춰
太陽は僕たちを照らす

Beautiful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아찔한 느낌
くらくらする感じ

끝까지 날아올라
最後まで飛び上がって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모든 게 이뤄진 순간
全てが叶った瞬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