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ior
김성규

作詞: VERMILION FRAME, 김성규, MEANG CO







저기 멀리로 달려줘 hoo
あの遠くへ走って

혹시 절벽이라 해도 hoo
もし絶壁でも

더는 상관없을 것만 같은 기분이라면 믿어?
これ以上 構わないような気分なら信じるの?

나를 너로 물들여줘 hoo
僕を君で染めて

날 찾을 수 없다 해도 hoo
僕を探せなくても

정말 상관없어
本当に構わない

I just wanna be yours
That's all, That's all I need

일렁이는 파도 속에 모든 걸 맡겨
ゆれる波の中に 全てを任せて

내 전부를 던져
僕の全てを投げ出して

까마득한 나의 습관들을 지워
先の見えない僕の習慣を消して

다시 써내려도 좋아
また書き記してもいい

네 두 손으로
君の両手で

oh 나의 Savior
oh 僕の Savior

Kill me if you want
Cause all of me is yours

baby 너라면 whatever
baby 君なら whatever

내 모든 걸 버리고
僕の全てを捨てて

날 잃어도 좋아
僕を失ってもいい

You're my (savior)
Call me what you want
Cause all of me is yours

네 품 안에 날 가둬
君の胸の中に僕を閉じ込めて

영원을 약속해줘
永遠を約束して

Wherever we are

너만이 나의 savior
君だけが僕の savior

너의 향기가 느껴져 너를 볼 수 없다 해도 hoo
君の香りが感じられて 君に会えなくても

기억 끝으로 나를 던져
記憶の端に僕を放って

어디라도
どこでも

Wherever you are

손을 잡아 이제 oh i oh i oh i
手を握って もう

일렁이는 파도 속에 모든 걸 맡겨
ゆれる波の中に 全てを任せて

내 전부를 던져
僕の全てを投げ出して

까마득한 나의 습관들을 지워
先の見えない僕の習慣を消して

다시 써내려도 좋아
また書き記してもいい

네 두 손으로
君の両手で

oh 나의 savior
oh 僕の savior

Kill me if you want
Cause all of me is yours

너라면 whatever
君なら whatever

내 모든 걸 버리고
僕の全てを捨てて

날 잃어도 좋아
僕を失ってもいい

Cause you're my love, my savior
Call me what you want
Cause all of me is yours

네 품 안에 날 가둬
君の胸の中に僕を閉じ込めて

영원을 약속해줘
永遠を約束して

Wherever we are

너만이 나의 savior
君だけが僕の sav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