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과 열정 사이(冷静と情熱の間)
남우현


作詞 남우현, 트월브(twlv), the need
作曲 트월브(twlv), the need
編曲 트월브(twlv), the need







날 찾기엔 넌 나를 잘 몰라
僕を探すには 君は僕をよく知らない

더 이상 난 너의 내가 아니야
これ以上 僕は君の僕じゃない

더 가까이 붙어 Baby right now
もっと近くにのめり込んで

어둠에 숨겨진 날 찾아줘
暗闇に隠された僕を探して

흐릿한 내 향기를 따라와 줘
ぼんやりと僕の香りについて来て

화려한 불빛과 Suit and tie
鮮やかな光と

내 외로움을 감추지만
僕の寂しさを包むけど

버틸 수가 없어 더 이상
これ以上耐えられない

날 위로해 줄 수 있는 건 너뿐이야
僕を慰めてくれるものは君だけさ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今すぐにでも張り裂けそうな

난 항상 냉정과 열정 사이
僕はいつも冷静と情熱の間

시계바늘이 겹칠 때 내게로 다가와 날 안아줘
時計の針が重なるとき 僕に近づいて僕を抱きしめて

냉정과 열정 사이
冷静と情熱の間

Ooh-Ooh

어둠이 찾아온 순간
暗闇が訪れた瞬間

시간이 멈춘 그 순간
時間が止まったその瞬間

나를 비추는 넌 Moonlight
僕を照らす君は

Ooh-Ooh

길을 잃어버린 순간
道を失った瞬間

모든 게 흐릿한 순간
全てのことがぼんやりした瞬間

나를 완성시켜 You are my moonlight
僕を完成させて

너의 그 입맞춤에
君のその口づけで

난 비로소 내가 돼
僕はようやく僕になる

So come baby come to me

너의 그 입맞춤에
君のその口づけで

난 비로소 내가 돼
僕はようやく僕になる

So come baby come to me

냉정과 열정 사이
冷静と情熱の間


아무도 모르게 날 채워준 건 It was you
誰も知らない僕を満たしてくれるものは

본능 앞에 난 목말라 Ah Ah Ah 
本能の前に僕は渇く

아무리 멈추려고 애를 써도 You're my secret
どんなに止めようと気をつかっても

익숙하게 번져 들어가
慣れるように染み込んでいく

화려한 불빛과 Suit and tie
鮮やかな光と

내 외로움을 감추지만
僕の寂しさを包むけど

버틸 수가 없어 더 이상
これ以上耐えられない

날 위로해 줄 수 있는 건 너뿐이야
僕を慰めてくれるものは君だけさ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今すぐにでも張り裂けそうな

난 항상 냉정과 열정 사이
僕はいつも冷静と情熱の間

시계바늘이 겹칠 때 내게로 다가와 날 안아줘
時計の針が重なるとき 僕に近づいて僕を抱きしめて

냉정과 열정 사이
冷静と情熱の間

Ooh-Ooh

어둠이 찾아온 순간
暗闇が訪れた瞬間

시간이 멈춘 그 순간
時間が止まったその瞬間

나를 비추는 넌 Moonlight 
僕を照らす君は

Ooh-Ooh

길을 잃어버린 순간
道を失った瞬間

모든 게 흐릿한 순간
全てのことがぼんやりした瞬間

나를 완성시켜 You are my moonlight
僕を完成させて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난 두려워
平気なふりをしたけど僕は心配だ

조용히 날 안아줘
静かに僕を抱きしめて

이런 나의 모습을 받아주기를
こんな僕の姿を受け入れてくれる

간절히 바라고 있어 
切に願っている

그때서야 우린 밝게 빛나니까
そのときになって 僕たちは明るく輝くから

냉정과 열정 사이
冷静と情熱の間

너의 그 입맞춤에
君のその口づけで

난 비로소 내가 돼
僕はようやく僕になる

So come baby come to me

너의 그 입맞춤에
君のその口づけで

난 비로소 내가 돼
僕はようやく僕になる

So come baby come to me

냉정과 열정 사이
冷静と情熱の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