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7

https://www.instagram.com/p/BdXOrfOh0_j/?taken-by=jj_1986_jj

jj_1986_jj 안녕하세요. 김재중입니다.
벌써 이렇게 2017년도 끝이 나고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한 해를 보내셨나요? 저에게 2017년은 군 제대 후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고 그동안 만나지 못 했던 많은 팬분들과 만날 수 있었기에 행복한 시간을 보낸 한 해였답니다.
지나치게다사다난 했던 지난 1년은 저를 웃게도,울게도,화나게도,강하게도 만들어줬던 시간들이 아니었나 싶어요.. 그만큼 낸면적으로 더욱더 성장했다면 아주 감사한 2017으로 기억되겠죠.. 2018년엔 보다 더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간절히 바라고 바라겠습니다.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제 자릴 지켜주고 계시고 사랑해주시는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도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내년 기대해^^

こんにちは。キムジェジュンです。

もうこうして2017年も終わって新年を迎えることになりました。

みなさんはどんな1年を過ごしましたか?

僕にとって2017年は軍除隊後、あまりに大きな愛をもらって

これまで会えなかった多くのファンと出会えることができて幸せな時間を過ごしました。

あまりにもタ時短だった1年は僕を笑わせたりも、泣かせたりも、怒ららせたりも

強くさせたりもした時間ばかりではないと思いたい・・

それ蔵内面的に更に成長しながら、非常に感謝する2017年として記憶になりましたよ・・

2018年には、よりもっとみんなが幸せになるよう切に願います。


変わらない気持ちで自分の場所を守って愛して下さる方々に心から感謝を申し上げます。

これからさらに良い姿をお見せするため努力します。

今年も みんな お疲れ様でした!!

良い新年をお迎えください!!

来年が楽しみ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