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계절 지나 서늘해져가
暑い季節が過ぎて涼しくなってきて

내 귀를 스치는 찬바람
僕の耳を掠める冷たい風が

나의 옷깃 사이로 들어와
僕の襟の隙間から入ってきて

더 웅크리게 돼
もっとうずくまらせる

원래 나의 겨울은
もともと僕の冬は

너무나 외로워
すごく寂しい

시린 가슴 아팠지만
冷たくしみる胸が痛かったけど

새하얀 눈처럼 네가 내게 와서
真っ白な雪みたいな君が僕のところへ来て

내 맘에 따스함 맴돌아
僕の心は温かく巡る

내가 너의 온기를 느낀 만큼
僕が君の温もりを感じた分だけ

나도 너를 따스하게 해주고 싶어
僕も君を温かくしてあげたい

나의 품을 데워놨어 이리와 Baby
僕の胸を温めておいたよ こっちへおいで

내가 꼭 안아줄게 널 Ho
僕がぎゅっと抱きしめてあげるよ 君を

포근하게 널 안아줄게 Ho
温かく君を抱きしめてあげるよ

너의 차가운 맘 녹아내리게 Ho
君の冷たい気持ちが溶けていくように

날카로운 바람 시린 너의 손
鋭い風に冷えた君の手を

모아 내가 입김을 불어줄게 Ho
集めて僕が息をはいてあげるね

안겨 폭 이리와 Ho
抱かれて すっぽり こっちへおいで

안겨 폭 이리와 Ho
抱かれて すっぽり こっちへおいで

네가 춥지 않게
君が寒くないように

의심하지마 Mirage It's a fog
疑わないで

기온차 때문 아니고 
気温差のせいじゃなくて

내 맘은 이 겨울을
僕の心はこの冬を

녹여 To the ground
溶かして

거짓말을 하자는 건 아니지만
嘘をつこうというわけじゃないけど

Lying with me here

꼭 현실 같진 않게 Cause
必ずしも現実のようにはならないように

Rolling 'round with you somehow

don't feel like it's going downhill nope

Now I'm thinking 'bout you

thinking about me 이리 와봐
こっちへ来てみなよ

※繰り返し
포근하게 널 안아줄게 Ho
너의 차가운 맘 녹아내리게 Ho
날카로운 바람 시린 너의 손
모아 내가 입김을 불어줄게 Ho

안겨 폭 이리와 Ho
안겨 폭 이리와 Ho
네가 추울 때면
君が寒い時は

안겨 폭 이리와 Ho
안겨 폭 이리와 Ho
네가 춥지 않게
君が寒くないよう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