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 Suddenly 

 

 

 

 

예보 없이 만난 비처럼

予報もなく出会った雨のように

 

갑작스레 내게 쏟아져

突然僕に降り注ぐ

 

피할 틈도 없이

避ける間もなく

 

난 그저 너를 향해 가

僕はただ君の元へと行く

 

그 누구도 모르게

誰にも分からないように

 

너의 향기가 내게로 스며들 때

君の香りが僕に染み込む時

 

낯선 이 떨림이 싫진 않지

初めてのこのドキドキが嫌じゃない

 

네게 조금씩 날 맡겨 보려고 해

君に少しずつ僕を預けてみようかなって

 

그 끝이 어떨지는 몰라도

その先がどうなるのかは分からないけど

 

 

 

나를 비추는 너의 두 눈에

僕を映す君の目に

 

이대로 난 시간이 멈췄으면 해

このまま時間が止まって欲しい

 

너란 빗속에 멈춰 서게 돼

君という雨の中に立ち止まってしまうんだ

 

놓쳐버린 우산도 잊은 채

落としてしまった傘も忘れたまま

 

 

 

너는 마치 내게 내린 소나기

君はまるで僕に降り注ぐ夕立ち

 

(그 속에 서서히)

(その中でゆっくりと)

 

어느 틈에 나를 전부 적시지

いつの間にか僕を全部濡らすんだ

 

(Rain on me)

 

나의 눈을 가리는 빗방울

僕の目を覆う雨粒

 

숨이 가득 차와도 너만 바라

息がいっぱいになっても君だけが欲しい

 

 

 

깊은 바다 같은 너의 두 눈

深い海のような君の目

 

네 안에 가득 가득

君の中にいっぱいいっぱい

 

잠겨 서서히

埋もれて ゆっくりと

 

 

 

Yeah ya 볼을 세게 꼬집지

Yeah ya 頬を強くつねるんだ

 

상상 이상의 Chemistry

想像以上の Chemistry

 

Oh is it dream?

 

From my morning to my evening

 

You’re here with me

 

잔잔했던 수면 위

静かだった水面の上

 

넌 자꾸 번져가는

君は何度も広がっていく

 

이름 모를 이끌림

名前も分からない誘惑

 

거세게 맘의 창을

勢いよく心の窓を

 

두드리는 네 손길

叩く君の手

 

주저 없이 더욱 깊이

躊躇うことなくさらにもっと深く

 

잠기고만 싶은걸 (잠기고만)

溺れていたいんだ (溺れていたい)

 

We can’t stop it

 

끝이 없이

いつまでも

 

그치지 않고 내게

止まずに僕に

 

더 쏟아지게

もっと降り注ぐように

 

 

 

나를 비추는 너의 두 눈에

僕を映す君の目に

 

온 세상을 이미 다 가진 것 같애

世界中を手に入れたような気分

 

너란 빗속에 멈춰 서게 돼

君という雨の中に立ち止まってしまうんだ

 

놓쳐버린 우산조차 잊은 채

落としてしまった傘さえも忘れたまま

 

 

 

너는 마치 내게 내린 소나기

君はまるで僕に降り注ぐ夕立ち

 

(그 속에 서서히)

(その中でゆっくりと)

 

어느 틈에 나를 전부 적시지

いつの間にか僕を全部濡らすんだ

 

(Rain on me)

 

나의 눈을 가리는 빗방울

僕の目を覆う雨粒

 

(너는 마치 나의 눈을 가리는 빗방울)

(君はまるで僕の目を覆う雨粒)

 

숨이 가득 차와도 너만 바라

息がいっぱいになっても君だけが欲しい

 

 

 

깊은 바다 같은 너의 두 눈

深い海のような君の目

 

네 안에 가득 가득

君の中にいっぱいいっぱい

 

잠겨 서서히

埋もれて ゆっくりと

 

 

 

Oh I just can’t believe

 

that you’re here with me

 

Hey hey hey yeah

 

Hey hey hey yeah

 

Rain on me (Got me)

 

Feeling good but dizzy

 

I know you’re the reason

 

다시 또 시간이 멈춘 것만 같아 Yeah

時間がまた止まってしまったかのよう Yeah

 

 

 

너는 마치 내게 내린 소나기

君はまるで僕に降り注ぐ夕立ち

 

(그 속에 서서히)

(その中でゆっくりと)

 

어느 틈에 나를 전부 적시지

いつの間にか僕を全部濡らすんだ

 

(Rain on me)

 

나의 눈을 가리는 빗방울

僕の目を覆う雨粒

 

숨이 가득 차와도 너만 바라

息がいっぱいになっても君だけが欲しい

 

 

 

깊은 바닷속에 잠수한 듯

深い海の中に潜ったかのように

 

네 안에 가득 가득

君の中にいっぱいいっぱい

 

잠겨 서서히

埋もれて ゆっくりと

 

 

 

서서히 서서히 너에게

ゆっくり ゆっくりと君に

 

서서히 서서히 너에게

ゆっくり ゆっくりと君に

 

맘에 가라앉듯

心に沈むかのように

 

네 안에 가득 가득

君の中にいっぱいいっぱい

 

잠겨 서서히

埋もれて ゆっくりと

 

 

 

 

Full Album "WALK - The 6th Album"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