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 DREAM (Korean ver.)

 

 

 

 

 

어젯밤 내게 찾아온 꿈의 잔상이 (Woo) 

昨日の夜 僕の元に訪れた夢の残像が (Woo) 

 

내 마음에 남아서

僕の心に残って

 

오늘 밤에도 꿈꾸고 싶어 Feel so good

今夜も夢を見たい Feel so good

 

천국 같은 Deja vu 다시 한번 Yeh

天国のようなDeja vu もう一度 Yeh

 

 

 

기억이 조금 흐릿해진 아름다운 꿈의 조각이

記憶が少しぼやけた美しい夢のカケラが

 

난 별이 되고 싶다고 될 거라고 다짐하며 잠드는 이 밤

僕は星になりたいと、なるんだと決意して眠りについた夜

 

꼭 찾고 싶은 View가 있어 드넓은 우주 속에

絶対に見つけたいViewがあるんだ 広い宇宙の中に

 

나는 지금 꿈을 쫓는 걸까 꿈이 날 찾는 걸까

僕は今夢を追ってるのか 夢が僕を探してるのか

 

 

 

매일은 빠르게 지나는데 소리 없이 지나는데

毎日は早く過ぎるのに 音もなく過ぎるのに

 

Chasing? Or being Chased?

 

우연히 어느 날

偶然、ある日

 

 

 

나의 두 눈앞에 Oh oh

僕の目の前に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광경이 Oh oh

いつも夢で 夢で見たような光景が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당신이

いつも夢で 夢で見たような君が

 

마법에 빠졌다고 말하기엔

魔法にかけられたと言うには

 

두 눈보다 더욱 선명해요

すごく鮮明に見えるんだ

 

정말로 우리의 현실이 맞나요

本当に僕らの現実だよね?

 

 

 

이 시간 공기와 온도 당신

この時間 空気と温度 君

 

그래 맞아 나의 모든 것

そう、僕の全て

 

오늘에서야 깨달아

今日になって気づいた

 

늘 꿈에서 꿈에서 만났던 당신이 Oh oh

いつも夢で 夢で会ってた君が Oh oh

 

이제는 꿈이 아니란 걸 알아 나

もう夢ではないってことに

 

 

 

Oh 이제야 생각이나 꿈속을 나는 내 모습

Oh 今やっと思い出した 夢の中を飛ぶ僕の姿

 

무중력의 하늘 Riding 미끄럼틀처럼 Sliding

無重力の空 Riding 滑り台のようにSliding

 

수많은 별의 무리 속을 지나가 그 끝에 왔지만

たくさんの星の群れの中を通り過ぎて終わりまで来たけど

 

그중에 무엇하나 밝지 않음이 없어서 이렇게 

その中に何一つとして輝いていないものはなくて

 

마음에 다 새긴다 소중하지 않은 것이 하나 없구나

心に全部刻み込む 大切じゃないものは一つもないんだね

 

 

 

어렴풋이 떠오르는 꿈에서 한 약속을

ぼんやりと思い出す夢でした約束を

 

꼭 이뤄내고 싶다고, 지키겠다고 오늘 밤에도 다짐했어

必ず叶えたいと、守りたいと今夜も誓った

 

나의 스케치북을 열어 하나씩 하나씩 담아보자

僕のスケッチブックを開いてひとつずつ埋めていこう

 

그려내고 나면 우리로 색을 칠할래

全て描いたら僕らの色で彩るんだ

 

 

 

매일은 빠르게 지나는데 소리 없이 지나는데

毎日は早く過ぎるのに 音もなく過ぎるのに

 

Chasing? Or being Chased?

 

우연히 어느 날

偶然、ある日

 

 

 

나의 두 눈앞에 Oh oh

僕の目の前に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광경이 Oh oh

いつも夢で 夢で見たような光景が Oh oh

 

늘 꿈에서 꿈에서 본 듯한 당신이

いつも夢で 夢で見たような君が

 

마법에 빠졌다고 말하기엔

魔法にかけられたと言うには

 

두 눈보다 더욱 선명해요

すごく鮮明に見えるんだ

 

정말로 우리의 현실이 맞나요

本当に僕らの現実だよね?

 

 

 

이 시간 공기와 온도 당신

この時間 空気と温度 君

 

그래 맞아 나의 모든 것

そう、僕の全て

 

오늘에서야 깨달아

今日になって気づいた

 

늘 꿈에서 꿈에서 만났던 당신이 Oh oh

いつも夢で 夢で会ってた君が Oh oh

 

이제는 꿈이 아니란 걸 알아 나

もう夢ではないってことに

 

 

 

 

 

Best Album "SEVENTEEN BEST ALBUM ‘17 IS RIGHT HERE'"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