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 ISALND - Bad Words (Feat. BE'O)

 

 

 

Everyday i feel it gettin worse

더 이상은 Anymore
これ以上はAnymore

싸우고 싶지 않아서 너를 피했어
ケンカしたくなくて君のことを避けた

그래서 그랬어 I’m just singin bad words
だからそうしたんだ I’m just singin bad words

Everyday i feel it gettin worse

이제 더는 Anymore
もうこれ以上はAnymore

싸우고 싶지 않았어 너와 계속
ケンカしたくなかった 君とずっと

그래서 그랬어 I’m just singin bad words
だからそうしたんだ I’m just singin bad words

Ballantines, pop a pill

자려고 난 폰을 키고 누웠지
寝ようと僕は携帯をいじって横になった

여느 때와 너는 다름이 없이
いつもと変わらず君は

싸우자는 식의 전화를 걸지
ケンカ口調で電話をかけてくる

Black heart 내가 보낸 거
Black heart 僕が送ったけど

별 의미 없다 수백 번을 말해도
特に意味はないよって数百回言っても

너한테서 돌아온 Answer’s
君から返ってきたAnswer's

다음날 후회할 말들을 넌 뱉어 No
次の日には後悔する言葉を君は吐き出す No

넌 말해 잊어줘
君は言う 忘れてほしい

난 이미 지쳤어
僕はもう疲れたよ

Tellin the truth

Tellin the truth

Time to say good bye

내게 안 해도 돼 이젠 Good night
僕にもう言わなくてもいいよ Good night

너도 힘들잖아 Babe
君もしんどいだろ?Babe

이젠 말해야 할 때
今はもう言うべき時

Time to say good bye

내게 안 해도 돼 이젠 Good night
僕にもう言わなくてもいいよ Good night

너도 힘들잖아 Babe
君もしんどいだろ?Babe

이젠 말해야 할 때
今はもう言うべき時

Every day, every night, every week

You say your my holiday

부담 돼 너와의 Date
負担に思うんだ 君とのDate

Because 어제와 똑같애서
Because 昨日と同じで

서로를 이해 못해서
お互いのことを理解できなくて

아니 하려고 안 해서
いや、しようとしなくて

백지처럼 가벼운 말들에 난
白紙のように軽い言葉に僕は

더 따갑게 베여
余計に傷つけられる

K.O, K.O

이미 쓰러졌지만 카운트는 안세요
もうとっくに倒れてるけどカウントは数えないよ

시간 지날수록
時間が経つほど

이젠 배려 따위 화보다 안 급해요
気遣いなんてイライラより後回し

이럴 거면 왜요
こうなるならどうして

우리 왜 만나 대체 왜요
僕らはどうして付き合ってるの?一体どうして?

이제 네 옆에 못 있어
もう君の隣にいられない

Fairplay 못해서 미안해
Fairplay 出来なくてごめんね

넌 말해 잊어줘
君は言う 忘れてほしい

난 이미 지쳤어
僕はもう疲れたよ

Tellin the truth

Tellin the truth

Time to say good bye

내게 안 해도 돼 이젠 Good night
僕にもう言わなくてもいいよ Good night

너도 힘들잖아 Babe
君もしんどいだろ?Babe

이젠 말해야 할 때
今はもう言うべき時

Time to say good bye

내게 안 해도 돼 이젠 Good night
僕にもう言わなくてもいいよ Good night

너도 힘들잖아 Babe
君もしんどいだろ?Babe

이젠 말해야 할 때
今はもう言うべき時

 

 

 

 

Full Album "ROSE"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