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SSERAFIM - Fire in the belly

 

 

 

폭풍 속의 내 galley 닻을 올려 나의 야망
嵐の中の私のgalley 私の野望の碇を上げろ

Mis amigos always stay ready

파도를 택했어 we ride
良い波が来たわ we ride

If you wanna wanna get to the ocean

If you wanna wanna do somethin’ wild

If you wanna wanna see I will show ya

고민 그만해 지금 come out here
悩むのは止めにして今 come out here

¡Ven conmigo!

잠든 괴물의 배 속 깊이 꿈도
眠った怪物のお腹の中深くの夢も

다 사라질 어둠까지
全部消える暗闇まで

밝혀 너와 내 fire fire fire 맘속에 감춰왔던
照らせ あなたと私のfire fire fire 心の中に隠してきた

Prende el fuego prende el fuego

Til’ we go landing up

¡Ven conmigo!

Wow wow wow 네 속의 fire fire fire I see
Wow wow wow あなたの中のfire fire fire I see

Wow wow wow make it burn

이건 너와 내 odyssey
これはあなたと私のodyssey

한 발짝씩 un dos tres 캄캄한 길 그 속에
一歩ずつ un dos tres 真っ暗な道の中に

아로새길 history 이건 너와 내 odyssey
刻み込むhistory これはあなたと私のodyssey

La la la la la aventura aventura

이 모험의 불꽃은 활활활
この冒険の炎はメラメラ

La la la la la aventura aventura

우린 불을 지펴 더 활활활
私たちは火を付ける もっとメラメラするように

느껴져? 이 진동
感じる?この振動

Sounds like a monster maybe king kong

너와 내 계획은 심플
あなたと私の計画はシンプル

좀 더 빠르게 빠르게 yeah we keep on
もっと速く速く yeah we keep on

시련 따위 이제 그냥 웃어
試練なんかもう笑っちゃえ

우린 그 너머로 pull on
私たちはその向こうへ pull on

세계 멀리서 널 불러 ya see ya see ya see
世界の遠くからあなたを呼ぶの ya see ya see ya see

¡Ven conmigo!

잠든 괴물의 배 속 깊이 꿈도
眠った怪物のお腹の中深くの夢も

다 사라질 어둠까지
全部消える暗闇まで

밝혀 너와 내 fire fire fire 맘속에 감춰왔던
照らせ あなたと私のfire fire fire 心の中に隠してきた

Prende el fuego prende el fuego

Til’ we go landing up

¡Ven conmigo!

Wow wow wow 네 속의 fire fire fire I see
Wow wow wow あなたの中のfire fire fire I see

Wow wow wow make it burn

이건 너와 내 odyssey
これはあなたと私のodyssey

한 발짝씩 un dos tres 캄캄한 길 그 속에
一歩ずつ un dos tres 真っ暗な道の中に

아로새길 history 이건 너와 내 odyssey
刻み込むhistory これはあなたと私のodyssey

La la la la la aventura aventura

이 모험의 불꽃은 활활활
この冒険の炎はメラメラ

La la la la la aventura aventura

우린 불을 지펴 더 활활활
私たちは火を付ける もっとメラメラするように

너 내 동료가 돼라
私の仲間にならない?

Ole ole ole ole

세계 너머에 na na na
世界の向こうへ na na na

소리 질러봐 loud loud loud
叫んでみて loud loud loud

Ole ole ole ole

우린 불을 지펴 더 활활활
私たちは火を付ける もっとメラメラするように

Ole ole ole ole

세계 너머에 na na na
世界の向こうへ na na na

소리 질러봐 loud loud loud
叫んでみて loud loud loud

Ole ole ole ole

우린 불을 지펴 더 활활활
私たちは火を付ける もっとメラメラするように

Ole ole ole ole

세계 너머에 na na na
世界の向こうへ na na na

소리 질러봐 loud loud loud
叫んでみて loud loud loud

Ole ole ole ole

이 모험의 불꽃은 활활활
この冒険の炎はメラメラ

 

 

 

Full Album "UNFORGIVEN"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