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 Hypnosis

 

 

 

집중해 눈 감고 다음 순간
集中して 目を閉じて次の瞬間

머릿속을 맴도는 merry go round
頭の中をぐるぐる回るmerry go round

무의식 속으로 fallin’ down
無意識の中へfallin’ down

단숨에 빠져들지
一気にハマっていくの

거짓말 같은 건 안 통하지
嘘みたいなものは通じない

그래 솔직히 모든 걸 뱉어 yeah
そう、正直に全てを吐いて

온몸에 소름이 돋아나
全身に鳥肌が立つわ

사랑이라는 느낌은 섬찟
恋愛という感覚はスリル満点

심장이 막 터질 듯 pumping
心臓が今にも爆発しそう pumping

보기 좋게 들켰네 그치?
見事にバレたわ そうでしょ?

머릿속이 띵 해진 느낌 ah
頭の中がガンガンする感覚

섬찟
ゾクッ

새어 나와 웃음이 피식
ニヤリと笑みが漏れ出る

내 촉은 틀린 적 없지
私の勘は外れたことがないの

지금 너의 기분은 어때 ah
今あなたの気分はどう?

섬찟
ゾクッ

섬찟
ゾクッ

의식을 되찾은 그 순간
意識を取り戻した瞬間

가볍게 날 털어내? 얘 좀 봐라
軽く私のことを振り払うだなんてどういうこと?

귀여운 장난은 끝이야
可愛いイタズラは終わりよ

넌 잘못 골랐어 날
あなたは選択ミスをしたのよ

애매한 태도는 여기까지
曖昧な態度はここまで

감히 마다해 날 I li-like it yeah
私のことを拒むだなんてI li-like it yeah

오히려 나에겐 잘 됐나
かえって私には良かったかも

잔뜩 괴롭혀줄게
いっぱいいじめてあげるから

안갯속의 voice ah
霧の中のvoice ah

갈림길, 넌 choice
分かれ道 あなたはchoice

사랑이라는 느낌은 섬찟
恋愛という感覚はスリル満点

심장이 막 터질 듯 pumping
心臓が今にも爆発しそう pumping

보기 좋게 들켰네 그치?
見事にバレたわ そうでしょ?

머릿속이 띵 해진 느낌 ah
頭の中がガンガンする感覚

섬찟
ゾクッ

새어 나와 웃음이 피식
ニヤリと笑みが漏れ出る

내 촉은 틀린 적 없지
私の勘は外れたことがないの

지금 너의 기분은 어때 ah
今あなたの気分はどう?

섬찟
ゾクッ

Look in my eyes

짜릿하게 느껴진 너의 시선 archive
痺れるくらいに感じたあなたの視線 archive

I don’t need your lie

숨길 수 없는 네 마음은 내게로 dive
隠せないあなたの心は私へとdive

너는 멈칫 빠져드는 몸짓
あなたはハッとなって抜け出せなくなるの

이제 알잖아 사랑이란 건
もう分かるでしょ? 恋愛というものは

섬찟
ゾクッ

섬찟
ゾクッ

Yeah 위태로움 속 survive
Yeah 危険の中 survive

기어코 내게 와 날 엉망으로 만들어 놔
何があっても私の元に来て私をメチャクチャにするの

그건 섬찟
それはゾクッ

I la la la la like it

난 두렵고 미칠 거 같은 기분이야 감히
まさかの私が怖くておかしくなりそうな気分よ

 

 

 

 

Full Album "I've IVE"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