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MONEY 11 - We Higher (Feat. Lilboi)(Prod.GroovyRoom)

 

 

 

이륙해 난 Take-off
離陸するよ 僕はTake-off

기세 마치 폭포
意気込みがまるで滝

실패는 no more
失敗はno more

Victory or nope

관중들의 눈이 반짝해
観衆たちの目がキラキラしてる

메이데이 쉽게 또 toss
メーデー 簡単にまたtoss

작년에 난 peace out
去年の僕はpeace out

에서부터 딱
から綺麗に

차려진 식사
用意された食事

허나 안 성급해
だけど焦ってない

성공이 쇄도해
成功が殺到する

빈 공간에
空っぽの空間に

Through-pass

I got the UK accent

But I‘m in KR

시작은 골방이었지만
スタートは小部屋だったけど

이제 우린 worldwide
今はもう僕らはworldwide

Fosho

For real, man

절대 안 해 덤벙
絶対しない 早とちり

과거는 컴컴해도
過去は真っ暗でも

미랜 번쩍해
未来は輝いてる

딱딱해져 가지
カチコチになっていくんだ

더 내 빡빡머리
さらに僕の坊主頭

벌써 나인 곧 30
もうすぐ30歳

Baby don't worry

이제 전성기의 나이
もう全盛期の年齢

나잇값 하지 난
年相応に振る舞うんだ

쉽게 올라타
簡単に登る

Look

I just shootin' like

손흥민이 형처럼
ソン・フンミンさんのように

I can be the top boy

함성 소리가 날 덮쳐
歓声が僕に押し寄せる

기회가 왔어
チャンスが来た

I can do better

기회가 왔어 또 touch the sky
チャンスが来た、また touch the sky

그래 닿으려 해 대기권
そう大気圏に届こうとしてる

난 바닥으로 떨어진 적이 없지
僕はドン底に落ちことがないんだ

Check my profile

1, 2등 말고는 재미없어
1、2位以外は面白くない

패배도 있었기에 더욱더
敗北もあったからさらに

단단해지는 법 배운 거지
鍛えられるんだ

다른 말 안 해 지금
今は他に何も言わないよ

이기는 거에만 다 쏟아
勝つことにだけ全部注ぐ

팀 그릴즈 각자 자리로
teamグリル それぞれみんなの位置に

노윤하 everywhere
ノ・ユハ everywhere

여기저기 다 있어 계속해
あちこちに全部いるから続けて

Yeah never stop 얘네 괴롭게
Yeah never stop アイツらが苦しむように

Like box to box NO. 8

트랩 붐뱁 드릴 상관없이 다 뱉어
Trap、Boom bap、Drillなんでもいいから全部吐き出せ

Cuz I’m MC 진짜 래퍼
Cuz I’m MC 本物のラッパー

유행 같은 건 타지 않아 내 거는
流行みたいなのは乗らない、僕のは

봄 여름 가을 겨울 싹 다 제철
春、夏、秋、冬どれも全部旬なんだ

A yo big brother

올라갈라니 너무 높아 어떡해
上に行こうとするとすごく高くてどうしよう

(우린 안 떨어져 절대)
(僕らは絶対に落ちない)

못 돼 겁쟁이
怖がりなんかじゃない

언제나 멋대로 했더니
いつも好き勝手やってたら

랩 머니가 내 눈앞에
Rap Moneyが僕の目の前に

(Just do it my brother)

다 이루기 위해서 목표
全部叶えるために目標

내 생각 일단 펼쳐놓고 점쳐
僕の考えをとりあえず広げてみて予想する

단 한 번만 봐도
たった一度見ただけでも

내 눈에는 딱 답 나오지
僕の目には何が正解か分かるんだ

이번이 기회 날아 fly
今回がチャンスだ 飛び立てfly

올라가 난 위
僕は上に行くんだ

난 매일 바래왔지 꼭대기
毎日願って来た頂点に

My mama told me

I can be something big

We on fire

이건 우릴 위하여
これは僕らのために

더 위 위
もっと上、上

올라가 난 위
僕は上に行くんだ

난 매일 바래왔지 꼭대기
毎日願って来た頂点に

My mama told me

I can be something big

We on fire

이건 우릴 위하여
これは僕らのために

더 위 위 위
もっと上、上、上

실패 절대 두렵지 않아
失敗なんか全く怖くない

넘어져도 포기 따윈 안혀
転んでも諦めることなんかしない

앞에 날 막는 장애물이 있더라도
前に僕の邪魔をする障害物があるとしても

멈칫하지 않어
ピクリともしない

깊게 숨을 들이마신 후
深く息を吸った後

이륙 준비 후에 날어
離陸準備後に飛び立つ

결국 트로피를 거머쥐고 나서
結局トロフィーを勝ち取ってから

기회를 바로 잡어
チャンスをすぐに掴む

내가 꿈꿔 왔던 거 눈을 감으니
僕が夢見て来たもの 目を閉じると

들리지 함성 소리
聞こえて来る歓声

누가 뭐라든 오직 내 목표는 하나
誰が何と言おうとただ僕の目標は一つ

난 황소고집
僕は意地っ張り

플리키뱅 칠린호미
Fleeky Bang、Chillin Homie

노윤하 블라세 키츠요지
ノ・ユハ、BLASE、kitsyojii

우리 팀은 국가대표 너네 팀들은
僕らのチームは国家代表 君らのチームは

귀여워 마치 슛돌이
可愛くてまるでサッカー少年

너랑 나랑 몸싸움을 한다면
君と僕と殴り合いをするなら

보내버려 멀리
遠くに飛ばしてやるぜ

너가 만약 내 팀을 건든다면
君がもしも僕のチームを刺激するなら

벤치클리어링
乱闘騒ぎ

귓가엔 이젠 이명
耳元には耳鳴り

대신 울려 승리의 나팔소리
の代わりに鳴る勝利のラッパの音

La lala lalala

넘겼지 bad vibes
乗り切ったんだ bad vibes

둘 셋 넷 다섯 훈련해
2、3、4、5 訓練する

my time is go ticking

굴렀지 매일 밤
毎晩ジタバタした

처박아 맨땅에
無謀な試み

I’m taking that risky

어차피 모 아님 도
どうせ一か八か

내가 못할 게 뭐 있어
僕が出来ないわけがない

고생 다음에는 빛이
苦労した後には光が

최고 아님 no
最高もしくはno

내 자신감은 앞뒤 안 가리고 beat it
僕の自信は前後を問わずbeat it

4 LIFE

Yo pass that ball,

hit the score right

Ye It‘s time to get this uh

얘기했지
話したんだ

Was a long flight

난 포기했고 왔어 여기에 다시
僕は諦めてここにもう一度来たんだ

부어 내 전부를 bet my whole life
僕の全てを注ぐ bet my whole life

My foot on the gas 난 올라
My foot on the gas 僕は上がる

MIC 주면 다 pass out or die
MICをくれたら全部pass out or die

Ye sturdy sturdy woo

too naughty naughty

보였어 드디어 성공이 앞에
やっと成功が前に見えたんだ

So mom don’t worry worry

Skrtin skrtin 4 LIFE 있어 여기저기
Skrtin skrtin 4 LIFE あちこちにある

따내 Trophies 없어 적이
勝ち取れTrophies 敵はいない

It‘s time to get this money money

올라가 난 위
僕は上に行くんだ

난 매일 바래왔지 꼭대기
毎日願って来た頂点に

My mama told me

I can be something big

We on fire

이건 우릴 위하여
これは僕らのために

더 위 위
もっと上、上

올라가 난 위
僕は上に行くんだ

난 매일 바래왔지 꼭대기
毎日願って来た頂点に

My mama told me

I can be something big

We on fire

이건 우릴 위하여
これは僕らのために

더 위 위
もっと上、上

안 멈추지 있어도 그 스톱사인
ストップサインがあっても止まらないよ

SCH YEL he gon do spin

한국 남자 래퍼들 다 미녀
韓国の男ラッパーたちはみんな美女

왜냐면 마주치자마자 sleep
なぜなら目が合った瞬間sleep

걔가 뭐라 하든 나는 위너
アイツが何と言おうと僕はwinner

근데 난 YELLIN 아냐 A-Team
だけど僕はYELLINじゃない A-Team

내 인생은 천만 관람 무비,
僕の人生は視聴回数千万越えの動画

너는 그냥 유튜브에 있는 클립
君はただYouTubeにあるclip

02년생 역시 난 ball baby
02生まれの僕はやっぱりball baby

그래서 잘하나 봐 내가 ballin'
だから上手いみたい 僕がballin'

뜰 거 같으니까 걘 callin' me ha
人気が出そうだからってアイツはcallin' me ha

안 받아 난 졸림
僕は眠たいから電話に出ないよ

No kizzy no kidding

걔가 나를 앞선다면 난 sliding
アイツが僕の先を越すなら僕はsliding

Fleeky Bang 못 빠져 난 party,
Fleeky Bang 僕は抜け出せないparty,

이젠 다 소리쳐
さあみんな叫べ

Gang gang gang

Aye hop out 난 축구부 아닌데
Aye hop out 僕はサッカー部じゃないけど

ball이 내 가방
ballが僕のカバン

난 귀신같이 갑자기 튀어나왔어
僕はオバケのように突然現れたんだ

이 씬에 yeah I'm a pop out
このシーンに yeah I'm a pop out

걔네들 거짓말 치는 거
アイツらが嘘をつく姿が

딱 보니까 전부 다 들렸어 사탄
全員悪魔に取り憑かれてるみたいだ

내 맛은 넘 매워 불닭이
僕の味は火が出るくらいすごく辛い

내 taste 얘네는 sweet like 사탕
僕のtaste コイツらはsweet likeキャンディ

올라가 난 위
僕は上に行くんだ

난 매일 바래왔지 꼭대기
毎日願って来た頂点に

My mama told me

I can be something big

We on fire

이건 우릴 위하여
これは僕らのために

더 위 위
もっと上、上

올라가 난 위
僕は上に行くんだ

난 매일 바래왔지 꼭대기
毎日願って来た頂点に

My mama told me

I can be something big

We on fire

이건 우릴 위하여
これは僕らのために

더 위 위
もっと上、上
 

 

 

 

 

Special Album "쇼미더머니 11 Episode 1"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