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e - 1/1440 (feat. Ji Chanel)

 

 

 

Baby please just focus

I just wanna know ya

너의 관심사는 뭐야
君は何に興味がある?

어색한 건 알아
ぎこちないことは分かってる

Baby please just focus

I just wanna know ya

다른 걸 보는 데엔
他のものを見たりするのには

난 관심 없어
僕は興味ない

처음 본 사이지만 우리는
初めて会った仲だけど私たちは

어디선가 봤던 듯한 기분
どこかで会ったことのあるような気分

하늘 위에 폭죽이 터지듯
空に花火が打ち上がったように

작은 꽃봉오리가 퍼지듯
小さな蕾が広がるように

마음속에 떨어진 물감 한 방울은
心の中に落ちた絵の具の一滴は

아지랑이처럼 퍼져 나를 가지는 중
陽炎のように広がって私を染めていくの

너를 담아두고픈 천사백사십분
あなたのことを胸にしまっておきたい1440分

이게 사랑이라면 이대로 빠지고파
これが愛ならばこのままハマってしまいたい

Baby please just focus

I just wanna know ya

너의 관심사는 뭐야
君は何に興味がある?

어색한 건 알아
ぎこちないことは分かってる

Baby please just focus

I just wanna know ya

다른 걸 보는 데엔
他のものを見たりするのには

난 관심 없어
僕は興味ない

옷 입을 때처럼
服を着る時みたいに

coffee 살 때처럼
coffeeを買う時みたいに

손 씻을 때처럼
手を洗う時みたいに

1분만 내게 줘
1分だけ私にちょうだい

옷 입을 때 빼고
服を着る時以外

coffee 살 때 빼고
coffeeを買う時以外

손 씻을 때 빼면
手を洗う時以外は

나는 너만 보는데
私はあなたのことだけ見てるのに

I just wanna love you bae

눈에 담긴 모든 게
目に映した全てが

아름다워 보여 bae
美しく見えるの bae

요즘 일이 참 잘 돼
最近仕事が本当にうまくいってるの

너란 노랠 작사해
あなたと言う歌を作詞するの

너의 이름을
あなたの名前を

부르고 싶은 천사백사십분
呼びたい1440分

Baby please just focus

I just wanna know ya

너의 관심사는 뭐야
君は何に興味がある?

어색한 건 알아
ぎこちないことは分かってる

Baby please just focus

I just wanna know ya

다른 걸 보는 데엔
他のものを見たりするのには

난 관심 없어
僕は興味ない

인사할 때처럼 딱 1분만
挨拶する時みたいにたった1分だけ

손 씻을 때처럼 딱 1분만
手を洗う時みたいにたった1分だけ

멍 때릴 때처럼 딱 1분만
ぼうっとする時みたいにたった1分だけ

내게 집중해 줘 1분만
私に集中してほしいの 1分だけ
 

 

 

Mini Album "Lyricist" 収録曲